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프랑스이탈리아2016

피사-로마 트랜이탈리아 티켓 예매하기!

반응형

 




피사-로마 트랜이탈리아 티켓 예약 하기!

[유럽여행준비]

 

 

 

아침일찍 피사에 갔다가 오후에 로마로 넘어갈거여서

 

일단 피사에서 로마로 가는 열차를 끊는것이 중요했다

 

그래서 이딸로를 봤더니 내가 잘못봤는지 어쨌는지 이루트는 티켓이 없었.......................ㅠㅠ

 

그래서 악명높은 트랜이탈리아 티켓을 끊으러 겁도 없이 트랜이탈리아 홈페이지에 접속!!!!!

 

 

 

 

 

 

영어홈페이지로 바꾸고 from에 출발지

 

to 에 목적지를 써놓고 날짜 기입 ㅎㅎㅎㅎ

 

아 벌써부터 설레설레 어떠카잉 ㅠㅠ

 

 

 

 

 

 

 

 

저렇게 시간까지 다 기입하고 나는 편도기 때문에 one way로 클릭

 

그리고 search를 눌러주었다 무심하게 클릭!

 

 

 

 

 

 

 

 

 

 

그랬더니 이렇게 시간대가 나오고  몇번 경유해야하는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이렇게 여기서 선택을 하면 된다 ㅎ

 

 

나는 11시 06분 차 ! 3시간 27분 걸리는 걸로 특템!!!

 

저 가격보다 좀 더 싼 가격에 살수있었다 !!

 

좀 더 빨리 사서 그런가 역시 임박했을때 사니까 가격이 점점 올라서 더 비싸졌다 ㅠ

 

 

그리고 저 플러스 빨간버튼을 누르고 넘기니 요화면이!!!

 

 

 

 

 

 

컨티뉴버튼을 누르고 넘어가면 저렇게 결재창이 나온다

 

로그인을 하면 두번 할일이 안생긴다길래 일단 로그인해둠

 

그랬더니 두번에 결재할수있었다 ㅎㅎ호호호

 

 

 

 

로그인을 하니 저 체크부분은 다 써져있었다

 

그래서 그 밑에 부분에 엄마의 인적사항을 적고 넘기고

 

 

 

 

 

 

카드가 비자카드라서 비자카드에 체크 ㅋㅋㅋ

 

그런다음 카드 정보를 입력하니 바로 결제가 되고, 한 2-3시간있다가 돈이 빠져나갔다

 

후후 이렇게 기분이 홀가분할줄이야 너무 신난다

 

 

 

 

자유여행은 이런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렇게 준비하는 뿌듯함도 있다능^^

 

꺄악 이제 슬슬 다 준비가 된거 같은데

 

 

나 언제떠남?

-_-a?

 

D-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