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프랑스이탈리아2016

로마 남부환상투어- 유로자전거나라 투어예약

반응형

 

로마 남부환상투어- 유로자전거나라 투어예약






로마에 가는 루트때문에 여러군데를 계속 알아보고 있었다 로마에 총 2-3일 있는데 


그사이에 남부투어는 너어무 하고싶었었던 터라 업체별로 장점을 비교해 가면서 알아보고있었다


가격은 천차만별에다가 추구하는 것이 다르다 보니 , 기준점을 무엇으로 해야할지 난감하고 고민하고 있던터라


후기를 뒤적거리게 되었다 




근데 대부분의 후기들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갔는데 너무 좋았다 그런 후기가 많은 


유로 자전거나라투어 후기를 보게되었다. 물론 내가 아직 가보지 않고 작업일 수도 있지만 그냥 믿음이 가는 업체라고 생각하여 


일단 예약금을 걸었다 








여행은 마음편한게 최고니까.....초조하고 ~걱정하기 싫어서 


적당히 둘러보고 비교한다음 예약금을 넣었다 2인에 6만원 예약금 넣고 현지결재금 120유로!


 

 




내가 가는 2월달에는 아말피 해안길 봉쇄와는 관계가 없어서 천만다행!


루트도 마음에 들고! 남부 환상투어라는 소주제가 딱 맘에 쏙 들었음 ㅎㅎㅎ


점심이 한식이라는 점도 마음이 막막 끌렸다 엄마랑 가는데 엄마가 느끼한 음식에 아주 쥐약이라서 ㅠㅠ


암튼 애로사항을 많이 해소해줄것같은 유로자전거나라 남부환상투어!!!!









좀 추울것같아서 고민이 되지만.........


얇은옷 많이 가져가야지,.,,,,하고 또 다시 마음을 다 잡고.....


아 사진 마니마니 찍고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와야겠다......ㅎㅎ








바로가기

http://romabike.eurobike.kr/main.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