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정보

구글 애드센스 심사통과! 완료!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심사통과! 완료!

 

 

 

 

 

 

 

 

 

컨텐츠가 모잘라서 신청을 해도 계속 보류로만 되고 승인이 안나던 내 블로그!

 

드디어 광고를 달수있게 되었다 ㅎㅎㅎ

 

원래 아무것도 몰랐다가 이웃들이 다 달고있길래 알게된 구글 애드센스!

 

절차도 까다롭고 뽑는것도 어떤기준으로 뽑는지 잘몰라서 고민하던차에

 

글 열심히 쓰고~ 조금 노출이 되니 이렇게 통과가 되었다 ㅎㅎㅎㅎㅎ

 

 

 

역시 열심히 글을 올리니, 인정해주었군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단지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수익이 생겼다 벌써 ~!!!!

 

아 ! 요즘 그래서 블로그 할맛이 더 나는듯 ㅎㅎㅎ(비록 1000원도 안되지만)

 

캠핑시즌되면 더 많은 컨텐츠로 돌아오겠음 ㅎㅎㅎ하하하하하하하

 

 

 

 

100불이상이어야 송금 처리 할수있다니까 ㅎㅎㅎ

 

양질의 컨텐츠로 승부해야겠다 ㅎㅎㅎㅎ

 

암튼 블로그는 재밌다 여러면에 있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