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하와이신혼여행2016

하와이 신혼여행 가기전 해야할일 -자동 출입국 심사 등록

반응형

 

 





<<하와이 신혼여행 2016.09.24~2-16.10.02 6박 8일 >>

하와이 신혼여행 가기전 해야할일 -자동 출입국 심사 등록






전날 결혼식을 마치고~ 그날 뒷풀이 거나하게 하고 난다음 ~!!!


잠을 충분히 자고 휴식을 취한뒤~ 저녁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 공항으로 가야했다 


그래서 우리는 차를 맡기러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로 고고!!!!


그 전에 웨딩카로 써서 붙어있었던 스티커 떼기 ㅋㅋㅋㅋ


끈끈이가 좀 남아서 심혈을 기울여서 뗐음 ㅋ -0-








그렇게 좀 달려서 인천공항옆에 붙어있는 영종도 드라이빙센터로 입성!!!


http://www.bmw-driving-center.co.kr/?lang=kr


우리는 하와이 신혼여행 내내 차를 관리하고 보관해줄 용도로 찾았다 ㅎㅎㅎ


근데 그날 무슨 행사가 있어서 사람들이 무지 많았다 씨스타도 오고 ㅋㅋㅋ 암튼 사람많았음 









결제는 돌아오는 날 하는걸로 하고~ 간단한 서류를 작성하고 난뒤,


차를 맡기고~ 인천공항으로 X5를 타고 데려다 주셨다 ㅎㅎ 픽업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서 더더 편했다는!!!!!









타고 나와서 ㅎㅎ 인천공항 도착!!!


우리 타는 비행기 게이트 근처에서 내려주시고는 ~바로 떠나심 ㅎㅎ 


예쁘다 뒷태 ㅋㅋㅋX5도 엄청 탐남!!!








그리고 바로~ 자동 출입국을 신청하기 위해서 올라갔더니 그 시간대에 신혼여행 가는 부부들이 엄청 많은지 죄다 커플 ㅋㅋㅋ


그리고 거의 이사람들이랑 하와이로 같이 떠났던것같다 ㅎㅎ 암튼 하와이는 신혼부부의 천국!!!!!!!






※ 


자동 출입국 서비스 신청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지문등록 및 사진 등록 하면 끗!!!


준비물은 여권만 있으면 된다!!!!!


그리고 기한이 여권만큼 지속 되서 재발급 받기전까지 계속 사용가능 ~ 한번 해놓으면 해외 나갈때 마다 엄청 편할듯 ^^


그리고 인천공항에서만 되는것 참고!!!!!!!


그리고 07:00-19:00 까지만 하기때문에 시간만 잘 지켜서 가면 된다!!!!!





인천공항은, 3층 체크인카운터 F구역앞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고 난다음 바로 게이트가서 탑승수속 밟고~~ 짐 붙이고~바로 들어감 ㅎㅎ


온라인면세점에서 산게 많아서 바로 가서 찾아야하기에 그냥 지체하지않고 들어갔다 ㅎㅎ


근데 중국인들이 많아서 진짜 줄이 어마무시했음 +_+ 


여기저기서 산것이 많으신 분들은 부지런히 들어가시는 것 추천이요~~~~~!!!!!!









이제부터 진짜 하와이 신혼여행기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