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캠핑

파주 따봉캠핑장에서의 둘째날, 왜 이름이 따봉인지 알았다!!

반응형

[파주 따봉캠핑장에서의 둘째날, 왜 이름이 따봉인지 알았다!!- 둘째날]

2015.05.29-2015.05.30




새벽내내 비가 내렸다 우르르 쾅쾅은 아니었지만 부슬부슬 또는 툭툭 내리는 비에 잠깐 깨기도 하고 다시 잠이 들기도했다


그런점에서 보니 타프가 짱짱하게 잘 설치되었고 또 방수가 잘되어서 그리고 크기가 큼직한 타프를 잘 구매한것만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물론 구매하신분도 엄청 맘에 들어했으므로 아주 완벽한 첫째날이 지나고 둘째날이 밝았다


몰골은 비록 못봐줄 정도였지만 10시에 맞는 햇살에 기분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비로소 우리 사이트의 좌표가 어디인지 볼수있게 되었다







비가 와서 그런지 하늘이 꾸물꾸물......


그리고 밝아서 알게된 사실은 ......다른 사이트에는 나무들이 다 그늘역할을 해주는데 우리 사이트에는 그늘이 없다.........폭망!!!


그래도 타프가 있어서 다행인가 했는데 진짜 더워 죽을뻔했음......왜 하필 하고많은 사이트중 나무가 없는 유일한 사이트를 골랐냐며...


둘이서 엄청 황당해했다 큭큭 







너의 인권을 지켜주려고 난 엄청 노력했어......근데 그러기엔 넌 너무 커..........ㅠㅠ


아무튼 이렇게 되어있었다 대충..... 옆에 나무가 없는것이 ......음....여름엔 나무가 굉장히 중요할듯 


이야 이렇게 따뜻할수가 ....................없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하나씩 다시 보는 초보캠퍼 ㅎㅎㅎ


사실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 그냥 뭐뭐 있는지 구경하러 갔다가 100만원정도를 지르고 온...............그분!


석가탄신일이라고 할인까지 해줘서 안 살수 없었고 뭔가 우리를 끌어당기는 뭔가가 있어서 홀리듯 결제 하심....ㅋㅋㅋㅋ

(오는내내 질렀어! 연발하심)








초보 캠퍼는 힘들다던 가스 랜턴(화이트가솔린이 들어가는)


켜는 방법부터가 만만치 않기때문에 초보는 다른걸로 추천을 해 주시지만 


랜턴 만큼은 이걸로 사고 싶었던지 고민없이 골랐던 ,,,,,,그리고 한번에 켜서 더 놀랐던 ㅋㅋㅋㅋ







전날 남은 소시지를 꼬치에 끼워서 구웠다 비록 숯에 구운것 아니었지만 대박 꿀맛이었음.


이제 소시지 왕창 사가서 저렇게 매번 구워먹을듯( 내 스타일이얌 ~~~~~~~~~~~~~)


그리고 또 아침에 라면을 끓여먹었다 흐흐 일요일에 결혼식이 있어서 1박2일로 간거라 먹을것도 아주 조금 사갔다는!


그래도! 역시 캠핑에서 먹는 라면이라 완전 맛있었다! 전날 남은 청량고추3개를 넣어서 먹었더니 아주 해장도 되는것이 !!!쫭!!!








좀 여유있게 쉬고 책도 좀 보고 낮잠도 좀 자다가 아까 먹은 그릇과 설겆이를 몽땅가지고 샤워도 할겸 내려왔다


따봉 캠핑장은 산에 사이트가 있고 입구쪽에는 이렇게 수영장도 있고 샤워장도 있다 (물론 사이트안에도 화장실, 개수대가 구비되어있다)


비교적 깨끗하게 잘 해놔서 기분좋게 설겆이 하고 샤워도 했다







여기는 따봉캠핑장 사무실!


그리고 매점도 있어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그랬다 


(얼음도 팔고있었다)







저기 보이는 컨테이너가 남자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저 반대편이 개수대! 그리고 안보이는 저 안쪽에 있는 컨테이너는 여자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입구쪽에는 이렇게 캐라반도 있었다 


산쪽에 있으니 공기도 좋고 볕도 좋고 사이트가 따닥따닥 안되어 있어서 조용하고 힐링하기 딱 조았다







그리고 애들이 즐길수있는 미니카 대회라던지 그리고 수영장이 아이들 수영장 그리고 영아수영장까지 


두개의 수영장이 설치 되어있었다 너무 귀엽고, 가족단위 캠핑을 할수있는곳이어서 인기가 많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죠~기 보이는것이 아기들을 위한 수영장! 아코~ 쪼꼬매!!!! 


성인이 들어가서 물놀이 할만한 곳은 아니었지만 ~ 뭐!! 나쁘지않았음!!!!


그렇게 설겆이를 다하고 건조대에 다 넣어놓고 한두시간있다가 나 해체하고 나왔다


역시 칠때는 오래걸리더니 접을때는 엄청 빠르더이다 ㅎㅎㅎㅎㅎㅎ








저 파란하늘을 뒤로 한채 나오기 너무 힘들었음 ㅜㅜ


캠핑은 역시 2박3일인걸로,,, 너무 아쉽고 끝나지도 않았는데 막 또오고 싶은 생각이 들었던 캠핑


너무 좋았던 파주 따봉캠핑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