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은평 다생오리에서 회식!!! 캭

반응형



​서둘러서 퇴근하고 우리의 단골회식장소인
다생오리로 고고!!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해서 자주가는 회식장소이당. ㅎㅎㅎㅎ 아 오리고기 넘 마시쪄




여기는 오리고기위에 부추를 잔뜩올려서 먹는게
특징이라서 우리는 아낌없이 투척!!!

아 매력적인 맛 뭔가 건강해지는느낌!






맥주한잔이 빠질수없으니 ㅎ흐흐흐
이날 마신 맥주가 달더이다 ㅎㅎㅎ




아낌없이 주문하고 먹어재낌 ㅎㅎ
이날 같이 앉은 여자 4명이서 오리 두마리정도?
구워서 먹은것같은;;
전 냉면도 마심 ㅎㅎㅎㅎ







ㅇㅏ ㅂㅐ고프니생각나네요 ㅎㅎ
오리고기는 단연 다생오리 완전 강추입니다
회식으로도 좋고 가족끼리 외식도 굿!!
단, 사람이 많으니 예약은 필수!




다생오리는 가격이 싸서 사람들이 오해하는데
품질면에서도 정말 좋아요 누린내도 안나고
아주 좋은 오리만 쓰신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