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보라카이2015

보라카이여행 셋째날 2015.8.23~27 3박5일-현지호핑투어/디딸리빠빠

반응형

보라카이여행 셋째날 2015.8.23~27 3박5일 -현지호핑투어/디딸리빠빠

-모두투어 패키지 : 항공+헤난가든리조트 풀억세스룸

 

 

 

 

 

 

 

드디어 셋째날이 밝았다 흐흐

수영만 하다보니 하루하루 시간이 가는것이 너무 아쉬웠음 ㅠㅠ

그리고 오늘은 호핑투어! 현지인 호핑투어 나가는날!!!!

 

들뜬 마음을 안고 호핑투어로 고고!!!!

화이트비치에서 만나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반대편 비치로 이동!

화이트비치는 너울이 너무 많이 쳐서 안된다고 함

 

가는도중에 오르막오르다가 트라이시클 교통사고남

같이 간 한국인여자 울고불고~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음

 

 

 

 

 

 

 

 

도착, 꽤많은 사람들 거의 30명 정도 되는사람들과 같이 호핑투어!
역시 싼데는 다 이유가 있음 !!!! 먹을것도 주는줄 알았는데 다 사먹는거였고

주는거 없었음 ㅠㅠ 돈 잃어버릴까봐 돈도 마니 안가져갔는데 엄청 후회함

그래서 강제 다이어트시작 ㅎㅎㅎ

 

 

배에 타서는 거의 고프로로 촬영!

동영상도 무지막지 찍음 ㅎㅎㅎㅎ

 

 

 

 

 

 

 

 

 

 

다행히도 옆에 사교성있는 분들을 만나서 계속 재밌게 갈수있었다

싱가폴에서 유명한 가수라는데 ㅎ팜플렛도 줘서 아주 심심하진않았음

앨범도 내고 해서 엄청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같았는데 ..............아님 말고 ㅎㅎ

 

 

 

 

 

 

 

내 모자 어디다 뒀어 ㅠㅠ 그래서 모자 씌워줌 ㅎㅎㅎㅎ

좋은 기억들. 끝까지 계속 같이 얘기하고 놀면서 왔다 !

부부라고 하는데 보다보니 좀 닮은듯.........

 

 

 

 

음료수를 주지않으니 다들 목이 말랐을터...

그때마침 코코넛 음료를 이렇게 즉석에서 따서 주는 것이 100페소

우리는 ㅠㅠ 참았음..................아 돈 가져올껄 엄청 후회함

 

 

 

 

 

 

이렇게 한 20분가다가 호핑의 묘미 ~스노쿨링시작!!!!

4번정도 스노쿨링 스팟을 바꿔가면서 놀았다 그리고 크리스탈코브도 가고~ 우리는 다이빙을 하는곳을

갈수있는줄 알고 거기들어가려고 입장료를  안쓰고 갖고있었는데 안갔다는게 함정 ㅠㅠ

그래서 크리스탈코브 들어가지도 못하고 ㅠㅠ 으엉 ;;;;밖에서 태닝만 겁나 하고있었음 ㅎㅎㅎ

 

 

 

 

 

 

 

 

 

 

이렇게 손에 빵을 쥐고 조금씩 뜯으면 저렇게 고기들이 떼로 몰려든다

워낙 얕은바다라서 고기가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바다는 참 예쁨 항상 생각드는거지만

바다는 무섭고도 너무나 아름다운곳

한~~~참 저러고 놀았다 스노쿨링은 역시나 너무 재미지다~ㅎ

 

 

 

 

 

 

 

 

 

 

 

 

 

 

우리 니모친구도 오잉?

니모도 엄청나게 많았다 다만 숨어있었을뿐 ㅎㅎ 이것도 고프로 삼각대로 엄청 늘려서 찍은건데

니모는 항상 부끄럼이 엄청 많은 아이다 ! 흐흐

 

 

 

요기는 크리스탈코브

다이빙도 하고 디게 유명한곳이라고 하더라 그리고 입장료있음! 

 

 

 

 

 

 

 

 

우리는 밖에서 썬탠하고 계속 사진찍고 놀았는데

그 뒤에 스노쿨링만 한다는걸 알았으면 여기 들어갔었을텐데 말이지 ㅠㅠ

아 아쉬운데 그냥 뭐 밖에서 논것도 좋았음

 

 

 

그렇게 놀다가 밥때가 되어 밥먹으러 어딘가 도착 !

여기에 다 모여서 밥을 먹는것같더라 부페식으로 한접시주고 음료수 1병!

이렇게가 끝! 그래도 먹을만 했는데 라면 가져와서 먹는사람들 엄청 부러웠음 ㅠㅠ

슈퍼에서 산미구엘 사다가 먹어서 그나마 좀 나았다

 

 

 

 

 

 

 

 

이미 녹초된 채 허기진 배를 채움 ㅎㅎㅎ

역시 여기에 한국사람이 꽤나 많았다 만약 또가게 되면 라면을 꼬옥 챙겨가리!!!!!!!!!!!!!!!!!

으~

 

밖에서 출발기다리다가 그네있길래 타봄 ㅎㅎㅎ

어깨가 너무 펴져서 겨드랑이가 간질간질했음 ㅋㅋㅋㅋ아 보라카이 또 가고싶다

 

 

 

 

 

 

사진만 봐도 너무 신나보인다 ㅎ이때 진짜 신났었는데말이지

암튼 보라카이는 꼭 한번더 갈꺼다 ! ㅎㅎㅎ이건 스콩이랑도 얘기했음!!!

 

 

 

 

 

 

 

스노쿨링한 바다는 거기서 거기고 올려도 감흥을 못줄테니,

그다음에 스케줄을 진행! ㅎㅎㅎ

우리는 물안경을 가지고 갔다 입에 닿는 부분이라 좀 민감해서

근데 가져간것이 잘한 선택이었던것같음 ㅎ 스노쿨링할때쓰고 리조트에서도 계속 쓰고 수영하고

암튼 이래저래 진짜 좋았다

 

 

 

그렇게 호핑투어를 끝내고 다시 트라이시클을 타고 숙소로 ㅋㅋ

간간히 보이는 한국간판들 ㅋㅋㅋ그리고 현지인들!

 

 

 

 

 

 

 

 

아 이거타고 진짜 허리 펴지도 못하고 힘들었다 ㅠㅠ

그나마 앞에는 나은데 뒤에 타면 진짜 구부정해서 ㅠㅠ 목도 아프고 괴로웠음 ㅎㅎㅎ

 

이렇게 숙소에 도착하고 나서 또 우리는 화이트비치가서

수영을 또 함, 좋다고 또 하고 또 하고 또 하고 또 하고~ 수영밖에 안했음 ㅎㅎ

덕분에 한국왔을때는 그냥 불끄면 안보일정도로 탔음

 

 

 

 

 

 

 

 

지인짜 마니 탔다 아직도 타있음

일단 얼굴은 만신창이.........ㅠㅠ 왜 이랬냐 왜 왜 썬크림이라도 잘 바르고 놀지

난 정말 ㅠㅠ 하지만 잊지못할 여름휴가 진짜 수영원없이 했음 ㅎㅎㅎㅎ

 

 

 

그리고 배고파서 그 유명한 디딸리빠빠로 감

랍스타 한마리에 타이거 새우랑 새우랑 샀음 여기서는 약간의 흥정이 필요함

그건 스콩이가 다함 ㅎㅎㅎㅎ 둘이 랩배틀하는줄 알았음

 

 

 

 

 

 

 

 

그 랩배틀의 현장을 내가 찍었지

흐흐 저 쪼꼬맹이가 아주 영업을 잘했음

 

 

 

그리고 여기는 따로 요리를 돈내고 해달라고 해야함

저는 우리나라분이 운영하시는것같은 곳으로 들어갔음ㅎㅎ

디딸리빠빠 바로 옆에 있어서 그냥 아무데나 갔다 ㅎ 엄청 흥정해서 잘먹고 나왔다 ㅎㅎ

 

 

 

 

 

 

 

 

간간히 우리나라 사람들의 메모가 눈에 띄었다

음 이전에 2-3곳은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을 불러서 가지않았는데

그래도 여긴 30%정도 싸게 얘기해서 들어갔는데 괜찮았다

요리도 제법 맛있게 해주고 ~맥주한잔하면 배터지게 먹고나왔다

 

 

 

 

 

 

 

 

 

사실 스콩이 게살 다 발라주고 했는데 이날 저거 먹고

온몸에 두드러기 나서 한 일주일은 간듯.......

사이판에서 먹었을때 두드러기났던걸 잊고 또 먹어서 ㅠㅠ 여기는 약도 없음

그래서 일주일동안 두드러기난 몸으로 다님 ㅎㅎㅎㅎ

 

이제 랍스타는 못먹을듯하다 ㅠㅠ

 

 

나와서 화이트비치좀 걷고 이것저것 보고 기념품도 사고

망고말린것도 사고 ~후후

 

 

 

 

 

 

이 티셔츠에 그림그리는건 사고싶었는데 ㅠㅠ

못사게 함.............................그 누군가가..................................

 

 

 

 

 

이렇게 걷다가~아리아에서 망고주스하나사고 기념품가게 둘러봄 ㅎㅎㅎㅎ

 

 

 

 

 

귀여운 표정의 여러가지 기념품이 많았다

그닥 사고싶은것들은 없었지만 너무 귀여웠음 ㅎㅎㅎ

 

 

 

 

 

오잉 넌 누구냐 ㅎㅎㅎ 개굴개굴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좀 비쌋음

그래서 먼지 쌓여있는듯......;;;;

 

맥주 더 사가서 리조트 우리방앞에 있는 썬베드에 누워서 맥주좀 마시다가

둘이 아쉬워서 꼭 다시 또 오자고 약속했다!!ㅎㅎㅎㅎ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따봉

진짜 최고였던 보라카이 ㅎㅎ 보라카이가 진정 좋은곳임에 틀림이없지만

여행내내 한번도 안싸우고 서로 양보하고 이해하고 사이좋게 지냈던 우리 스콩이와 함께한 여행이라

더더 행복하고 내내 즐거웠던걸지도 모르겠다.

 

 

Thanks, my de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