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프랑스이탈리아2016

파리 리옹역-베니스 산타루치아역 야간열차 tello 예매하기!

반응형

파리 리옹역-베니스 산타루치아역 야간열차 tello 예매하기!

 

 

 

 

 

 

 

 

 

엄마와 여행을 가는것도 좀더 색다른 경험을 해보기위해서 야간열차를 타기로했다

하지만 모험인것은 불보듯 뻔함 ㅎㅎㅎㅎ

거의 14시간 가량을 열차에서 있어야하기에....소매치기의 위협도 불편함도 감수해야하는것은 맞다.......

 

암튼 거침없이 텔로 홈페이지로 접속!!

https://www.thello.com/

 

 

 

 

 

 

 

 

일단 들어가서 영문페이지로 바꾼다음 파리 리옹역에서 베니스 산타루치아로 설정!

우리는 갔다가 오지는 않기에 편도로만 검색! Adult로 2명!

하고 클릭!!!!!!

 

 

 

 

 

 

 

역시 야간열차라서 그런지 이렇게 하나 딱 나오네ㅎㅎㅎㅎ

거리가 있는지라 저녁 7시11분에 출발해도 그다음날 아침 9시 35분에 도착해서

걸리는 시간은 14시간정도다 ㅎㄷㄷ

 

저는 아래 금액보다 20유로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했다는 ......ㅎㅎ

좀 더 일찍 구매하시면 될것같다!

아무래도 기간이 촉박해지면 점점 티켓값이 올라가...............

 

 

 

 

 

 

 

 

이야 정말 이제 가는구나 하고 실감이 난다

준비도 오래했지만 일단 비행기 표를 사고 나니 이렇게 가게 되는것같다

 

일단 유럽을 가고싶으신 분들은 티켓을 저지르면 !
가게 된다! 가게된다! 최면에 의해서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