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프랑스이탈리아2016

피렌체 아울렛 투어 Tutto 예약하기 D-3

반응형

 

 

 피렌체 아울렛 투어 Tutto 예약하기 D-3

 

 







피렌체에 가는데 아울렛을 안가?


절대 있을수 없는 .............그런 얘기겠지


그리고 난 가봤는데 엄마랑 가서 스킵하면 엄마가 서운해하겠지..........ㅋㅋㅋ


그냥 가고싶었다...ㅋㅋㅋ


암튼 그래서 이래저래 두명의 차비랑 노동비를 생각해봤을때


투어를 이용해서 가는것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고생에 비해서는 더 낫다고 판단하에 


피렌체 아울렛투어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래서 알게되서 들어가게 된 카페 


"피렌체 아울렛 Tutto 투어"




 http://cafe.naver.com/gofirenzetour






근데 여기들어갔더니 그냥 개인적으로 신청을 하면 50유로고, 


정원인 4명을 모아오면 45유로라고 한다 ㅎㅎㅎㅎ


물론 이 업체에서 숙박도 같이 하고 있는데 숙박까지 하면 40유로 !!!



우리는 호텔을 이미 다 결제를 한탓에 


동행이라도 알아보고 가자! 해서 유랑에다 글을 올렸더니 신혼부부가 연락이 왔다 






+

그래서 동행하게 되어 4명이서 45유로씩 오늘 날짜 유로 살때 금액으로 


예약금을 입금했다 ㅎㅎㅎㅎ 



아울렛 더몰(the mall)과 프라다 스페이스를 돌고 피렌체로 다시 오는 그런 루트!!!


엄마를 위해서라도 많이 걷는것은 좋지않으니. 아무래도 잘 선택한것같다!!!!







피렌체 아울렛 투어 Tutto 예약하기!

비교적 쉽게 해결! 완료!!!

(다만, 유랑에 글올린지 꽤 오래되서 연락왔으므로 글은 일찍올리시는게 g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