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델 수주 soojoo -샤넬의 뮤즈 박수주! My favorite model!

반응형

 

 






 

 

 

 

 

 

모델 수주 soojoo

-샤넬의 뮤즈 박수주!

 My favorite model♥

 

 

 

 

 

 

우연히 티비앞에 앉았다가 보게된 데블스 런웨이(devil`s runway)

요즘 하는 프로그램중에 제대로 본게 몇개 없었는데 그냥 틀어놓고 ~ 뎅굴거리고 있었다

 

근데 한혜진은 아는 모델 ! 그리고 모델계의 조상같은 사람이니, 얼굴이 낯익었고,

 

그 반대편 팀장이라는 사람의 수주!

 

글로벌모델로 꽤 알려진 사람 이라고 했다 하지만!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이 없었던 지라 누구지? 하는 의문과 함께 개성강한 마스크와

 

때로는 강하게 때로는 소녀같이 보이는 얼굴에 호기심을 갖게 되었다

 

 

 

 

 

 

 

10살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한다

 

그리고 쇼핑센터? 인가 ? 거기서 쇼핑하다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

 

역시 될성부른 떡잎은 다들 알아보나 보다 ㅎㅎㅎㅎ

 

얼굴에 여러가지 모습이 있는 수주를 통해 모델얼굴은 예쁜게 다가 아니라는 걸 느낌

 

 

 

 

 

 

 

 

 

사진을 보다보니 어느때는 예뻐보이고 어느때는 못생겨보일때도 있고

 

귀엽고 매력적인 얼굴이다 , 모델중에 이런 마스크가 있었나 싶을정도로 ㅋㅋㅋ

 

그래서 내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중에 하나고, ㅎㅎㅎㅎ

 

 

 

 

그리고 모델 수주는 샤넬의 뮤즈라고.....

 

그래서 샤넬 오피셜 인스타에도 수주의 얼굴이 종종 올라오곤 했는데

 

그게 이얼굴이라고 생각은 못했다 ㅎㅎㅎㅎ

 

 

 

 

 

 

 

나이는 85년생.

 

키도 크다 178cm 모델하려면 크긴 커야지

 

마르기도 엄청 마름 ㅋㅋㅋㅋ

 

암튼 모델수주하면 떠오르는것은 금발!!!!

 

 

 

 

 

 

 

 

 

 

 

사실 흑발도 매력이 있지만 금발의 모델 수주가 더 매력있고 카리스마가 있다

 

가끔 디게 청순해 보이기도 하고 또라이같아 보이기도 하고 ㅎㅎㅎ매력있음 !!!!

 

 

 

 

 

 

 

흑발은 그냥 동양인의 전형적인 모델 얼굴같이 보인다

 

여기서 헤어스타일의 중요성을 알수있음 ㅎㅎ

 

 

남자나 여자나 숱이 많고 컬러를 잘 정해야한다는것을 ㅋㅋㅋ

 

 

 

 

 

 

 

 

 

앞으로 더더 기대되는 수주, 그리고 수주는 yg가수들과도 친분이 많다고 하니,

 

스타일이 쎈 이유를 알것같은 그런 느낌.ㅎㅎㅎㅎ

 

그리고 이제 앞으로 자주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뭐 챙겨보지는 않겠지만

 

솔직하게 방송하는게 좋아보여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