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정보

구글 애드센스 핀넘버 우편으로 왔따아!!!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넘버 우편으로 왔따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넘버가 우편으로 버젓이 !!!!!

 

하지만. 어제는 비가 억쑤같이 내려서 좀 젖었다,,,,,ㅠㅠ

 

하지만 안에 내용이 번지지는 않아서 다행 ^^ 히히

 

 

 

 

안에 내용은 PIN 번호 입력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다

 

이대로만 해준다면 !!! OKAY!!!!

 

 

 

아예 생각을 안하고 있다가~ 받으니!

 

새삼 진짜 늦게 온다는 생각이 든다! 3개월이상 걸린듯!!!

 

 

 

 

이렇게 왔으니~ 이제 좀더 활발한 블로그 활동을 해볼까나 ㅎㅎㅎ

 

좀 뜸했던거 인정!! ㅎㅎㅎ 이제부터 좀 열심히 해볼까나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