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하와이신혼여행2016

하와이마우이첫날! 지프랭글러 렌트/달라렌트카

반응형

 

 


 

 

 

 

 

 

 

자동 출입국 신청을 하고 바로 고고!!

 

공항은 언제와도 기분이 좋고 설렌다 +_+ 꺅 !!!

 

신혼여행가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줄을 꽤 많이 서고 ~ 짐 붙이고 바로들어감 ㅎㅎ

 

 

 

 

 

 

 

그리고 바로 인터넷 면세점으로 가서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상품들 인수받고~~

 

바로 뜯어서 선글라스 쓰고 ㅎㅎ 고고!!!!

 

 

 

 

 

 

 

 

하와이 비행시간은 8시간 45분정도 걸렸다 우리는 하와이안항공을 타고 가서 ㅎㅎ 요정도 걸림^^

 

그리고 딱!!!!

 

도착해서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에서 2시간후에 마우이에 도착!!!!!

 

 

 

 

 

우왓 !!!!! 꺅!!!

 

진짜 대박 ~~ 날씨 예술이었음 ㅠㅠ

 

 

 

 

 

그래서 우리는 바로 이제 렌트카를 받으러 달라 렌트카로 ~~ ㅎㅎ

 

근데 공항에서 기다려서 달라렌트카 버스를 타고 조금가면 바로 나온다 ㅎㅎ

 

 

 

 

 

 

 

 

그렇게 기다려서 도착한 달라렌트카 ㅎㅎ 하지만 여기서도 줄이 좀 길게 서있었다 ㅎㅎ

 

다 정말 신혼부부들만 있었음 ㅎㅎ 네비게이션이랑 서류에 싸인을 하고~ 차를 머스탱으로 받을지 추가 금액이 없으니 지프 랭글러로 할지

 

결정하라고 해서 우리는 지프랭글러로 선택!!!!

 

드디어 지프를 타보는구나 ㅎㅎ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네비게이션은 전원이 켜지질 않아서

 

그냥 넣어두고~ 우리는 구글 맵스를 이용해서 다녔다 전혀 불편한적 없었다 ㅎ

 

 

 

 

 

 

 

 

아쉽지만 5도어가 아니라 3도어 ㅎ 그래서 짐 넣을때도 좀 불편하고~ 소프트탑이라서 우리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지프랭글러를 체험해볼수있는 그런 좋은 기회여서 좋았다 ㅎㅎ

 

마우이에서 2박3일이지만 우리에게 발이 되어줄 랭글러!!! 잘 부탁한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