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

[반려견육아일기] 너란아이 정말..........배변훈련은 이렇게!

반응형

 




이때는 코코를 데려온지 한달도 안되었을때 

어언 1년전인듯하다 ㅎㅎ배변훈련이며 아무것도 되지않았을때!

이때는 이렇게 작고 통통하니 귀여워서 아주 여기저기 폴짝폴짝 뛰어 댕겼는데 

지금은 그냥 아주 어른임

성인이여서 뽀뽀도 잘안하려고하고 일단 한손에 들어오지도 않음

어림 반푼어치도 없음 -_-;;;

그리고 자기맘에 안들면 으르렁거리기 일쑤......



이렇게 얌전하고 꼬물꼬물 귀여울때가 있었지 우리코코

아 그립다 이때가.


왜 엄마들이 아기들이 안 컸으면 하는 그런 귀여운때가 있다지?

나도 이때가 그런듯 ㅎㅎㅎㅎㅎㅎ

이때 배변훈련을 동영상 많이 찾아보면서 시켰어요 ㅎ 

이때 잘 시켜서 그런지 화장실아닌곳에는 절대 실수하지않아요 !!!!






죠기 귀여운 스카프는 코코네 엄마를 기르고 있는 친구 어머니께서 귀여우라고 달아주신것!

지금도 여전히 잘 지내고 있지만 이때는 초 귀여워서 빨리 집에 가고싶을정도였는데

지금은 그냥 내동생 같다는!!! ㅎㅎㅎㅎ@_@

요즘에는 한마리 더 키우고 싶은데 같이 있는데 적응못할수도 있다고 해서 

코코가 새끼낳으면 애기중에 하나 키울 생각이다 ^^ 히히


최소 한달은 코코 옆에서 시중을 들어야하기에 지금은 시기가 아닌것같아서 보류중


아차! 배변훈련은 강형욱 훈련사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마치 강아지와 교감을 하는듯한 강형욱 훈련사님동영상이 진짜 직효였음!

보시고 참고하세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