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독주스]미란다커 클렌즈주스로 내 장은 내가 해결한다! 주스파는공방(힐링주스후기)

반응형

[해독주스]미란다커 클렌즈주스로 내 장은 내가 해결한다!

-"주스파는 공방" 힐링주스 후기





몇년 사이로 해독주스가 엄청 유명 아닌 붐이 일었었다

유명 여자 개그맨이 해독주스로 30kg가까이를 빼는 그런 일련의 사건들이 있었고 








미란다커가 자신의 다이어트의 숨은 공이라고 하면서 밀싹주스를 나와서 말했고 

그러다보니 클렌즈주스는 어느덧 여자들의 공공연한 물같은 그런 존재가 되어있었다

매일 커피만 하루에 5-6잔 마시는 내게 클렌즈주스는 꼭 필요한 그런 존재였다는것 !

그중 해독주스는 아 한번쯤 먹어봐야지 하고 생각했던 주스!





"해독주스"라는 키워드로 엄청 검색을 했다

그리고 뭔가 맘에 와닿는 그런 업체를 만났다

진짜 정성스럽게 만들고 맛있을것같은 해독주스!!

사실 해독주스는 맛없기로 유명하다~집에서 만드는거며~사는거며

다 맛없다고 주변에서도 해독주스는 잘 먹지않는데

여기는 맛있는다는 평이 일색이었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다는!!!!!







블로그가 이렇게 귀엽게 꾸며져 있는 주스파는 공방 !

부산에 있는데 부산에 내려가면 한번 가보고 싶었다 

그리고 부산에서 배달받아 먹는사람들이 부러웠다는 ㅋㅋㅋㅋ

암튼 메뉴를 정했어야 했다.. 메뉴는 생각보다 많았다 그리고 먹고싶은 것도 많았다






일단 내가 구매한 힐링주스부터 고고! 






힐링주스로 9병을 구매해서 35000원 이상 무료배송을 채웠다

다들 참고하시길! 35000원이상만 무료배송을 해준다는 사실!!!!!






그리고 밀싹주스! 클렌즈주스의 강세아이템!

그냥 먹기가 힘들다고들 하는데 여기에 사과, 청포도를 넣어서 목넘김이 좋고 맛있다고 한다

다음번에는 이걸 시켜서 먹어보고싶다

원액으로 사서 먹고싶기도 한데~ 이건 진짜 쎄서 먹을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해서 ㅋㅋㅋ

(하루권장 밀싹음료는 50ml라고 한다 진짜 쎈가봄;;;;)








그리고 오메가3가 함유율이 높은 치아씨주스!

이것은 치아씨의 본연의 모양이 아니어서 더 나은듯(개인적인생각)

그리고 키위,사과,케일을 넣어서 맛도 좋을것같은 느낌!!!!







이것이 그 유명한 미란다커 주스! 스피루리나, 마카파우더, 카카오파우더,치아씨, 아사히베리파우더 등등 

그 모든것들이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릴만큼의 43가지의 다양한 영양소를 지닌 세계보건기구 UN이 지정한 슈퍼푸드의 

미란다커주스!





이것도 맛이 너무너무 기대된다 

다 하나씩 돌아가면서 시켜서 먹어봐야겠다

그래서 직접 주문고고!!!!!









아 진짜 이렇게나 친절했다 우리집에 사람이 없어서 목요일날 도착할수있게 해달라는것도 

친절하게 다 받아주시고~ 암튼 뭘 질문해도 기분좋게 다 대답해주시고~ ^^나의 장상태도 오픈............

원래 이렇게 후기 잘 안쓰는데 넘 기분좋아서 인증카톡까지 ㅋㅋㅋㅋㅋ

카톡에서 괜시리 웃는모습이 연상되는건 뭐지..........ㅎㅎ






그리하여 목요일날 받은 그 힐링주스!!!!

엄마가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주었다

그리고 먹을때마다 꺼내서 자연해동해서 마시려고 ㅎㅎㅎ

본의아니게 냉장고 오픈 ㅋㅋㅋ






아이고 저 고운 색깔을 보시게나

뭔가 탁한 딸기주스 같았다 맛이 문득 너무 궁금해짐 

그리고 내가 가져갈것 하나를 챙겨 회사로 고고!!!






저기 밑에 그려져 있는 과일은 다 들어갔다고 생각하면된다

제일 기본인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사과 등! 

12가지정도가 들어간 맛!

연상이 안될것이다 나도 좀 두근두근 기대가 됐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뚜껑에는 이렇게 제조일자가 ! 

그래서 더 안심이 되었던 것같았다

그리고 정말 거짓말같이 한병을 다 먹었더니 공복감도 사라지고 든든했다

그리고 바로 화장실에서 난 자유가 됨........

진짜 신기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주스파는 공방" 강추!!!

http://주스파는공방.com/

도메인도 참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