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콜

민트성애자 니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날씨 하늘은 꾸물꾸물한데

따뜻해서 기분좋은 날이예요

우산은 챙기셨나요?

문득 출근하다가 든 생각에 사진을 찍었는데

저...........민트 성애자였어요..........ㅋㅋㅋㅋㅋㅋ

보니, 민트계열로 다크민트, 라이트민트, 오리지널민트로다가

아주 갖가지 민트를 몽땅 지니고 있더라고요

다들 이런 컬러 하나씩 있으시잖아요?

 

음..............

음......그냥 그렇다고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니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구-니콜이 좋아하는 클레이 애니메이션! 핑구!  (2) 201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