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국내여행

[진해군항제] 티몬으로 진해군항제 벚꽃놀이 당일여행 예약!!

반응형



[진해군항제]

티몬으로 진해군항제 벚꽃놀이 당일여행 예약!!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벚꽃놀이를 많이 가시는분들이 늘었다

그래서 준비했다!

엄마를 위한 당일치기 여행! 

봄맞이 벚꽃여행의 완전판!!!!!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바람따라 꽃잎따라 자유롭게 떠나라는 이 광고의 광고문구대로

보자마자 결제를 해버렸다는거다! 







난 일단 KTX를 무지하게 뒤져보았지만 이미 KTX는 매진이고 없었다

그럼 그렇지.......진해 군항제가 내일부턴데 지금 예매를 하고 있었다니......

다들 준비 태세를 갖추고 진해군항제를 갈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 같다 ㅜ


그래서 쿠차에 들어갔다 무작정!

여행사를 끼고서 라도 진해군항제를 갈수있다면...............하는 생각에 ㅋㅋㅋㅋ

오호!!!! 티몬에서 올라온 요 로맨틱 벚꽃여행이 뙇!!!!!!!!!!!!!










다들 지방에서 출발인것만 수두룩 빽뺵 이었는데 

요게 딱 있넹 ㅎㅎㅎㅎ 서울출발!!!! 


서울 출발인것도 모자라서 오모나 일산/부천출발이 요기잉네~~ ㅎㅎㅎㅎ

사실 운전해서 갈수도 있었지만 운전의 압박은....................댓츠노노





그래서 선택하였다 














일단 당일치기 여행이니까! 1.당일선택!







그리고 똑같은걸로 두개살거니 2.1인선택!

(1인으로 사고, 수량을 2로 해서 결제하면 되요^^)




출발지선택으로는 3.일산/부천선택!






탑승장소는 우리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선택!!!!

쿄오!!! 가까워서 너무너무 좋음 !!!







그런 다음 날짜는 요번주 토욜!! 완전 빡빡함!!!

그래서 출발확정이라고 되어있어서 다행이다^^ 

사람이 차지않으면 저절로 취소가 된다고 해요 그래도 출발확정은 취소될일이 없다는거!!!!









그리고 빠르게 결제해주는 센스!!

다 결제하고 엄마한테 통보하는 센스!!!

이렇게 해서 우리는 토욜날 급으로다가 벚꽃구경을 하러가게 되었다 

쿄쿄쿄쿄쿄쿜쿄 아싸 신난다





통보를 해도 엄마는 넘넘 조아함 ㅎㅎㅎㅎ

딸이있어서 넘 신난다고 ㅎㅎㅎㅎㅎㅎ








이젠 결제도 하고 다 했으니 일정 아닌 일정을 한번 볼까?

사실 일정은 보지도 않고 그냥 아침에 출발하는거 바로 결제했는데 ㅎㅎㅎㅎ








사랑의 서약은 사람없을때 하는걸로!

진짜 신기한건 이렇게 만개했을때는 사람이 엄청 많을텐데 

이런 사진은 도대체 어떻게 언제 찍는걸까 ?

하는 의문이 들었다 신기하다 진짜 



내가 선택한 당일일정에 대해 나온 일정표






그리고 여행사를 끼고는 당일코스는 처음가는거라 

좀 설레이기도 하고 갔다온 사람들은 비추라고도 하는데

운전안하고 편하게 다녀오는것에 의의를 두고 요번에는 그냥

체험한다 생각하고 가보려고 한다 

(다녀와서 후기를 올릴테니 나중에 참고하세요 ㅎ)









제 53회 진해 군항제

53회가 되어서야 이렇게 가는구만

사실 드라마 "로망스"에 나왔을때부터 가고싶었지만 

인파가 나온 사진을 보고 엄두를 못내고 있었다 요번엔 진짜 도전아닌 도전!




요위에 나온곳은 해군사관학교!

여기는 필수로 다 들리는 곳 같았다 사실 이런곳 가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뭐,,,,,가서 나쁠것은 없지요 


군항제 기간만 특별히 개방되는 해군사관학교이고,

이순신장군의 거북선은 물론 요트 크루즈 승선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할수있다니 

한번 가볼만 하지 싶다.







드디어 이 잔망스런 로망스 다리!!!!!

여좌천!!!!! "로망스"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벚꽃이 흐드러진게 예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그리고 벚꽃장소로 제일 유명한 경화역이다.

경화역은 작은 간이역으로 현재는 운영하고 있지 않으나 기찻길을 따라

약 800m의 벚꽃터널이 환상적이라고 하니, 여기는 꼭 가봐야할곳으로! 




암튼 나도 이렇게 벚꽃구경하러 멀리까지가는것이 처음이라 좀 설렌다

매번 여의도나 갔지 버스를 타고 이렇게 몇시간씩 이동한 적이 첨이라,,,,,,

엄마랑 같이 가는 김에 사진도 예쁘게 찍어 드려야 겠다 ㅎㅎㅎㅎ




으~ 설리설리!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