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일본도쿄2015

일본 오다이바 다이버시티 건담/자유의여신상/후지TV

반응형

[일본도쿄여행] 오다이바 다이버시티 건담/자유의여신상/후지TV

-11 APR 2015-13 APR 2015 Tokyo JAPAN





비너스포트에서 바로 반대편으로 아니 사선으로 위치한 다이버시티!

다리를 건너서 가면 바로 있는데 쇼핑몰이다 우리의 목표는 그안에 아니 뒷편에 위치한 건담!
큭큭 나이도 꽉찼는데 무슨 건담이냐 싶으시겠지만 그냥 여기까지 온김에 보고 가야지 하고갔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날쏘냐 

고디바에 들러서 아스크림도 하나씩 찹찹해주고 비너스포트에서 산 신발을 다시 한번 보기로했다







아주 달아서 당떨어졌을때 먹으면 아주 딱인 고디바 

사실 가로수길에서 처음먹었는데 먹고 엄청 충격..............................너무 맛있...................

하지만 저거 매일 먹다가 슈퍼 초 뚱땡이가.................................








으 또 먹고싶다 진짜 비주얼하나는 진짜 최고임 







내가 산 신발, 나이키 매냐인 그들이 나에게 이건 한국에서 못본 디자인이고, 가격도 착한데다가 사이즈도 

딱 내사이즈만 남은걸 보고 이건 너를 위한 거라며 ㅋㅋㅋㅋㅋㅋ아 첨 보고 그냥 내꺼인줄 알았던,,,,,


그렇게 흘러들어와서 건담앞으로 왔다 , 이때 시간이 늦어서 그런가 밑에 오피셜샵은 문이 닫혀져 있었고

영상으로 건담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아주 현란하게 LED조명이 계속 나왔고 그뒤로 애니메이션에 내용에 따라서 이렇게 계속 바뀌었다

사실 일본어로 뭐라고 나오는데 그걸 알아들었으면 더 재밌게 봤을듯

하지만 그냥 이렇게 눈으로라도 보고 사진 원없이 찍고 왔다 

어린애들은 좋아하겠지만 그냥 보는데에 의의를 두고 온 우리는 사진 찍고 돌아섰다







그리고 다이바역으로 가면서 본 후지TV

진짜 우와 대박하게 입이 떡벌어지는 건물에 외관하며 건물 외벽을 통해서 프로그램 소개를 하고 

역시 공영방송다웠다 이건 실제로 봐야지 사진으로는 절대로 표현이 잘 안된다






다이바 역쪽으로 가는길에 오다이바 해양공원에 있다던 자유의 여신상 

볼려고 본게 아니라 가다보니까 나왔다 얻어걸려서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마치 오다이바는 전체적으로 부산같은 느낌이었다

뭔가 바다가 가까이있고 시원시원한 건물이며 높은 빌딩 현란한 건물 외벽 ! 

부산의 센텀시티나 광안리의 고층 빌딩들 같았다



여기는 해양공원으로 가는길







가는길에 작게 일루미네이션도 있고






요기 자유의 여신상!

쿄쿄 너무 어두워서 이렇게 밖에 안나오더라 ㅠㅠ

핸드폰의 한계인가........







이렇게 인증샷 하나를 남긴채 다시 우리는 도쿄쪽으로 넘어왔다 

이 스케줄을 끝내고 우리는 또다시 도쿄타워로 이동!!!!!

원래 안가려다가 전철을 타고 가면서 본 도쿄타워가 너무 예뻐서 다들 가보자고 아우성이어서

다시 가게 되었다는 사실! 그만큼 도쿄타워는 저녁에 너무 예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