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캠핑

[강원도 캠핑]너무 좋았던 원주 그린애 캠핑장 !! 진짜 최고!!

반응형

 

 

강원도 원주 그린애캠핑장

2015.07.17- 2015.07.19

 


어김없이, 주말에 우리는 떠났다

 


이번에는 계곡이 있는 강원도 원주 그린애 캠핑장으로 !!

 


퇴근하고 떠나야하는 일정이어서, 원래는 가지않으려고 했지만,

 


급으로 출발했음 쿄쿄쿄쿄쿄

 


나쁘지않았음 호호호~ 2박3일의 일정이라 그런지 식대도 만만치 않게 나왔다

 


매번 1박2일로 가는거였을때는 집에서도 챙겨오고 조금만 사서 3만원 안으로 나왔는데

 


역시 2박3일은 좀 준비할게 많았다

 

 

 


 



 

 

 

그리고 12시가 넘어서 도착할수있었다

(사실 가다가 타이어펑크난건 안 비밀 ^^;;;)

 


 이미 주무시는 분들이 많아서 팩 박는건 생략!!

 


산속이라 그런지 너무 시원했고, 나무가 많은 쪽에 텐트를 치고, 정리를 후딱 하고 잤다

 


간단한 요기를 하지않으면 잠이 오지않을것 같아서 챙겨먹을건 다 먹고 잤음 ㅎㅎㅎ

 


 



 


큭큭 꼬치로 저거 다 꽂아서 먹고 배 두둘기면서 잤음 ㅋㅋㅋ

 


저녁도 안먹고 우여곡절 끝에 온거라 배가 너무 고팠다 ㅠㅠ

 


다른곳 다니다 보면 잘때 더워서 침낭은 꿈도 못꾸는데 여기서는 제법 쌀쌀해서 침낭 펴서 덮고 잤다

 


근데 뽀송하니 기분좋은 쌀쌀함??^^


 



 


아~ 사길 잘했어 평소 커피를 엄청 나게 좋아해서 꼭 캠핑갈때도 스틱커피사갔는데

 


이렇게 직접 내려먹으니 맛도 좋고, 기분도 나고!! 커피 좋아하시는분들, 하나구비하시는것 강추요!!

 


원두를 드립커피용이 아닌 선물받은 발리커피를 가져갔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서, 뜨겁게도 마시고, 얼음넣어서 아이스로도 마시고~ 최고!!!!!


 



 


어제 저녁의 잔해들......치우지 않고 그냥 잤다ㅎㅎ

 


커피한잔 마시면서 해먹에 누워서 흔들흔들 있자니 완전 지상낙원!

 


진짜 최고 좋았음 !!! 진짜 캠핑은 하룻밤자고 그 다음날 아침부터!!

 


조금씩 치우기 시작해서 일어나자 마자 크림스파게티를 고고!

 

 

 

 

 

 

 

 

결국 면조절 잘 못해서 너무 많이 해서 1/3은 버림 ㅋㅋㅋ

 

그래도 엄청 맛있었음 ㅎㅎ 역시 캠핑가서 먹는 음식은 최고!!!!

 

캠핑가서 대충 해먹는것보다 맛난거 마니 해먹는게 더 좋다

 

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흐흐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 남들은 죄다 고기에 아님 라면 먹는데

 

우리만 이런거 하고 있었음 ㅋㅋㅋ

 

캠핑가서 스파게티해먹는맛도 기가 매키더라 흐흐

 

 

 

 

 

 

 

 

 


요로코롬 원래 셋팅하고 먹지않았는데 캠핑을 다니면서 느끼는건

 

사진으로 마니 기록하면서 다녀야겠다 하고 생각했음

 

나중에 생각해보면 사진밖에 남지 않는거 같으니까....

 

내맘속에 그 느낌은 고스란히 있지만 기억력에 한계가 있으니 ㅋㅋㅋㅋ

 

사진도 부지런히 찍을 예정이다 ~

 

2부로 다시 돌아올께요! ㅎㅎㅎ

 

 

강원도 원주 그린애 캠핑장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