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보라카이2015

보라카이여행 둘째날 2015.8.23~27 3박5일-아이러브비비큐/마냐냐/카페델솔/아리아

반응형

보라카이여행 둘째날 2015.8.23~27 3박5일-아이러브비비큐/마냐냐/카페델솔/아리아

-모두투어 패키지 : 항공+헤난가든리조트 풀억세스룸

 

 

 

둘째날이 밝았다

우리는 눈꼽만 떼고 조식먹으러 출동 

아마 10시까지 조식이었던거 같은데 우리는 6시반쯤 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역시 여행은 다 부지런하게 만드는거 같다

암튼 조식도 괜찮을까 기대하고 갔음

 

근데 이날 왜케 일찍 일어났던 거임 ! 그냥 눈이 떠짐 @_@

 

 

 

 

 

 

아~ 수영하고 싶게 만드는 리조트

진짜 보라카이있는내내 미친수영을 시전

진짜 눈뜨는 시간 내내 수영만 하고 다닌듯

 

 

 

 

 

 

둘다 너무  폐인이라 스티커처리

뭔가 생동감있고 좋은데? ㅎㅎㅎ 암튼 엄청 퍼묵;;;

사실 먹을꺼는 그리 많이 없는데 그냥 요기정도 ㅋㅋㅋㅋ

저렇게 먹고 화이트비치쪽가서 매일아침 커피마시고 아~ 한량이었네

그립다

 

그럼 화이트비치 꼬우~

 

 

 

 

 

 

 

 

 

 

 

 

 

 

 

 

 

산책좀 하다가 보스커피

여기는 아이스도 종이컵에다가 줘서 좀 당황

나중에는 역시나 종이컵이 쭈구리가 됨

암튼 특이한 동네야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음

근데 커피지존은 따로있음 보라카이 D몰에서 유명한 커피

나중에 소개하겠음 (이미 다 알고있을지 몰라;;;)

 

 

 

 

 

 

 

 

매일 회사에서 컴퓨터만 보고 커피마시다가

이렇게 바다 보고 커피마시니 진짜 꿀맛 ㅠㅠ 아 그립다 돌아가고싶다

근데 보라카이는 살고싶을정도로 좋았음

 

일안하고 살라고 하면 진짜 살수있을듯 (대신 일안하고!!!!)

 

 

 

  

 

고프로로 인터벌잡아서 찍었더니 흔들리고 뿌옇네 ㅎㅎㅎ

암튼 이렇게 수영할 준비하고 리조트에서 타올 2개 빌려서 화이트비치로 꼬우~

 

*헤난가든리조트는 타올빌리는것 무료! 룸넘버만 말해주고 가져왔다가 잘 반납하면 계속 빌릴수있다 몇장이든!

이것도 진짜 편했음 !

그리고 해변에 리조트 썬베드를 쫙 깔아놔서 진짜 편했다 물론 선착순이었지만

물놀이하고 또 누워있기도 하고 ~ 좋았다 여러모로 리조트 가성비 甲!!!!!!

 

 

 

 

고프로-요로고 놀았음 진짜 신나게~~~!!(너무 재밌었다)ㅠㅠ

 

 

 

그리고 리조트로 다시돌아와서 우리는 풀억세스룸이니까

발코니랑 연결된 풀에서 또 이렇게 수영!

사실 룸컨디션은 별반 차이가 없을듯 !

근데 이렇게 발코니에 수영장이 바로 연결되어있으니 진짜 좋았다

 

 

 

 

 

 

 

 

 

 

조기 바로 옆에가 우리 숙소 ㅎㅎㅎ 암튼 수영원없이 하고 ㅋㅋㅋ대박

우리 보라카이있는 내내 날씨가 엄청 좋아서 수영많이 했지 아니면 못했을듯

간간히 비내리고 그런건 당연히 있었음 !!!

 

 

이렇게 놀고 점심먹으러 디몰로 출동

여기 갔는데 아이러브 비비큐 ~ 이미 유명한데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근데 엄청나다 여기 엄청 맛있었음 !!!!!엄지척

 

 

 

 

 

망고쥬스는 말할것도 없고 ㅎㅎㅎ

 

 

 

 

 

 

 

요고 두개랑 무슨 윙같은거 시켰는데 진짜 다 맛있었음

그리고 가격도 괜찮았고 맛도 좋고 암튼 진짜 삼박자 고루갖췄음

 

저 계란은 원래 저렇게 반숙으로 나옴

밥도 맛있고 치킨소스도 맛있고 암튼 우리는 그후로 마지막날 또감

 

 

 

 

 

 

 

이 윙이 진짜 대박 맛있음

역시 보라카이에 와서도 치킨이 진리임

그냥 너무 행복했음 ㅋㅋㅋㅋㅋ

 

 

역시 치.느.님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에 유명하다는 망고주스를 또 먹으러 남친을 꼬셔서 찾아냄

마냐냐 라는 곳인데 망고주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점심을 먹고 또또 찾아감

흐흐 여기 찾기 좀 애매했는데 화이트비치 해변가에 있었음

이미 한국인들이 많았음 여기는 그냥 그랬다 그냥 망고 주스 맛 ㅎㅎㅎ(개인적인입맛에따른)

 

 

 

 

 

 

찾고 이쁘게 웃고있는 ㅎㅎㅎ(이것도 어찌됐든 개인적인 취향)

마냐냐는 망고 주스 뿐만아니라 다른것도 많이 팔았음

그리고 한국인들이 많은지 저렇게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 있었음

 

 

 

 

 

 

망고 그놈 참 실하도다 쿄쿄

난 보라카이에서 망고 진짜 마니 먹었는데

남친은 망고 별로 안좋아해서 내가 다먹음 ........ㅎㅎ

개걸스럽게..........ㅠㅠ

 

 

 

 

 

 

들고나와서 해변에서 깔짝거리다가 숙소로 들어감

화이트 비치 참 좋다 너무 좋다 그냥 좋았다 아 그리움

 

 

 

 

 

 

 

그리고 또 수영하고 좀 쉬다가 우리 패키지에 들어있던 헤난가든리조트 디너를 먹으러 갔는데

특별한게 있을줄 알았는데 뭐 별거 없이 조식이랑 별반 다르지 않았음 심지어 맛없기까지 ㅋㅋㅋㅋ

뭐 옵션으로 들어가 있는거니까 ㅎㅎ 맛있게 먹음ㅎㅎㅎ

 

 

 

 

 

 

 

고기 위주로 냠냠 저거 한접시 먹고 디몰로 나옴;;;;

나오던중 기념으로 하나할까하고 기웃거리다가 이거 구매;;;;

 

 

 

 

 

 

 

저 팔찌는 진짜 잘 산거같다 뭔가 그냥 기념도 되면서

의미도 있고 지금도 잘 차고 다닌다 히히

사실 내가 뭘 잘 많이 잃어버리고 해서 팔찌 반지 목걸이 이런거 잘 안하는데 이건 굿!

 

 

요고 사고 배고파서 피자나 먹을까하고 간곳 "아리아"

 

 

 

 

 

 

 

피자는 하와이안 피자 먹었는데 꿀맛!!!

사진은 저거 한조각남은거밖에 안남았네 ㅎㅎㅎㅎ

아 망고주스 진짜 많이 마셨다 정말 산미구엘도 한병 마시고 커피도 마시고!

 

 

아참!

 

커피 진짜 맛있었던 곳이 저 커피인데!

이 피자집 바로 옆에 있었던 그 커피집!!!!!! 카페델솔!!!!

 

 

 

 

 

 

이렇게 하루를 마감!!!

여기 카페 델솔은 진짜 매일감 매일가서 아이스커피 흡입!!!

다 마셔봤는데 여기가 제일 괜찮았던거 같다 ㅎㅎ

커피 줄여야지 ㅠㅠ 너무 마니 마셔서 요즘 걱정 ㅠㅠ

 

 

암튼 둘째날은 여기서 끗!

이날 호핑투어를 길가에서 호객하는 현지인에게 예약!

엄청 싼 가격에 긴가민가 했지만 그 화려했던 일들은 내일 포스팅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