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정보

카톡글씨체 이제는 아이폰도 가능하다 꺄~!!!

반응형










아이폰에서 되지않던 카톡 글씨체 변경하기!

카톡도 이제는 아이폰을 배제시키지않고 글씨체에 변화를 주었더군요

제가 알고있는 것은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사람으로써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ㅎㅎ


이미 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일단 카톡창 맨밑에 있는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ㅎㅎㅎ

지금은 디폴트값인 기본 글씨체죠?

(기본 글씨체와 바뀐걸 보여주기위해 개인정보 방출!)







더보기에서 오른쪽위에있는 톱니바퀴를 한번더 눌러주세요

그러면 설정으로 넘어가는데요 그 설정에서 글씨체를 찾을수있으니까요 ㅎ







들어가시면 보이는 죠~~~~~~~기

실험실!!!!

보이시나요? 말그대로 실험입니다! 

살포시 눌러주세요^^








그러면 보이는 글씨체라는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ㅎ

놀라지마세요 ㅎ

글씨체가 한가지가 아니라 무려 12가지이고~ 한번만 다운받으면

다 사용가능한것들이예요 


아이고 올망졸망하여라~ ㅎ






바꾸고 난뒤 ㅎ카톡! 

할맛납니다 사실 튜닝을 하지못하는 아이폰은!

글씨체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ㅎ

제일 마니 사용하는 카톡이 이렇게 바뀌어서 조금이나마

해소가 된것같아요 ㅎㅎㅎ







이제 카톡도 마니하고 글씨체도 자유자재로 수시로 

바꿀것같은 이느낌 ㅎㅎㅎㅎ 

아무튼 다음 카카오 만세 ㅎㅎㅎ호호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