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프랑스이탈리아2016

유로환전하기 -서울역 우리은행/ 명동로얄환전소

반응형



유로환전하기 -서울역 우리은행/ 명동로얄환전소

[유럽여행준비]




어제 진짜진짜 추웠는데 이번주 금요일에 떠나야하기에 시간이 나질않아서


오늘 급하게 환전을 하러왔다 



일단, 먼저 다들 하듯이 마이뱅크 어플을다운받고


환율BEST에서 나오는데로!


(조금이라도 아끼려면 미리미리 준비하세욧!!!)






제일 환율이 낮은 명동 로얄환전소!!!!


명동으로 환전하러 가기는 또 처음이네~ 매번 그냥 공항에서 했는데 귀찮아서! 


이번엔 그냥 준비하는 김에 같이 준비함 ㅎㅎㅎㅎㅎ





진짜진짜 추웠다능!!!!


그 추위를 뚫고 드뎌 로얄환전소 찾음!!!!!






요런 상가안에 들어가있다 ㅎㅎㅎ


건물안으로 들어가자마자 귀퉁이에 있어서 깜놀!!!






요로케 엘베옆에 떡하니 ㅎㅎㅎㅎ


MONEY EXCHANGE 


"아저씨~ 유로환전좀 하려고요!!!!!"







사람이 없는것같이 보이지만 안에 고개를 숙이고 계셨다 


나는 추운 두 볼을 비비면서 ㅎㅎㅎㅎ 아저씨에게 환전을 !!





하지만 !!!!!!!!!!!!




유로는 없다고 ...................


전화하고 올껄,....진짜 후회함....ㅠㅠ 어제 날씨 너무 추웠음 ㅠㅠ 


그래서 완전 후회,,,,ㅠㅠㅠ 


다들 전화한번 해보고 가세요!!!


유로는 넉넉히 가지고 계시질 않았어요 ㅠㅠ








그래서 바로 쏜 서울역! 우리은행!!!!!



지하에 있던 센터가 지상을 나와있었다고 했다


자리변경을 하면서 할인을 더 해주고 있었고, 8시 다되서 갔는데 사람이 한명도 없었음


그래서 1분만에 환전하고 놀러 ㅎㅎㅎㅎㅎ











총 150만원 환전했는데 꽤 잘한거같음 


1308원에 환전하고~ 기분좋아졌음 ㅎㅎㅎㅎ


우대는 얼마나 받았는지는 사실 따져보진 않았지만 지금 1315원 정도 되니 


어제 하길 잘한거 같다!!!


이제부터 환율은 보지말아야지!!!!!!







괜히 더 떨어지면 배만 더 아픔 ㅎㅎㅎㅎ


이로써 !!!!! 한가지 숙제도 끝낸기분!!!!!!



아 이제 데이터로밍부분만 끝내면 되는구나~~~ ㅎㅎㅎㅎ


니콜의 유로환전하기!!! 숙제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