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프랑스이탈리아2016

유럽여행 일정 - 코스 및 루트 엑셀정리 /구글맵 코스저장 D-1

반응형

 

 

 

 

유럽여행 일정 - 코스 및 루트 엑셀정리 /구글맵 코스저장 D-1

[유럽여행준비]

 

 

 

 

 

 

 

드디어 내일이닷!!!!!!

 

어제 부랴부랴 면세점 쇼핑도 좀 하고 이것저것 추려서 준비중인데 아주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님 ㅠㅠ

 

그래도 그동안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주저린거를 엑셀에다가 정리좀 해보았다 

 

그냥 대략의 틀만 잡아놓은거라 가능하면 하고 아니면 말고의 마음으로 이렇게 계획표를 정해봤다는!!!

 

 

 

 

역시 엄마랑 가는거라 부담이 있어서 그런지 계속 생각하고 계획표까지 짜고

 

아주 혼신의 힘을 다한 그런 유럽여행이 될것같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표지부터 예쁘게 ㅋㅋㅋㅋㅋ심플하게.......................

 

 

 

 

 

예상경비는 1인에 300만원에서 500만원

 

근데 300은 택도 없고 일단!!! 넉넉하게 잡아서 500만원까지의 예산 !!!

 

물론 효도여행이기때문에 다............내 주머니에서 ㅠㅠ 

 

유럽여행 일정이 비교적 짜기가 너무 어려웠다 큰틀은 잡아놨었는데 

 

구체적으로 일정을 짜려고 하니 좀 힘들었음 ㅠㅠ

 

 

 

 

 

큰 계획은 ,

 

프랑스/파리- 이탈리아/베니스-피렌체-로마

 

총 8박 10일인데 너무 빡빡하지않을까? 생각을 마니했는데 

 

우리엄마는 돌아다니는거 무지 좋아한다 그래서 괜찮단다.........걱정이 앞선다.......

 

하지만 일단 일정짜고, 못하면 그냥 포기하고 그럴려고 일단 다 넣음 ㅋㅋㅋㅋㅋ

 

 

 

 

 

 

 

 

 

위 일정에 다 들어가있지만 위치나 이런것은 구글맵에 따로 저장을 했다

 

맛집도 마찬가지로 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가서 찾고 볼수있게끔 하려고 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하하ㅏ 나 왜이렇게 야무짐???

 

여기서 구글맵 코스저장은 필수임 ^^

 

 

파리에서 3박 그리고 야간열차를 타고 베니스로 넘어간다 

 

 

 

 

 

베니스는 숙소를 안잡았다 그냥 당일치기로 보고 바로 피렌체로 넘어가려고.......

 

야경을 글케 기가 맥히다는데 좀 후회도 되는데 뭐 피렌체 야경보면 되지.........하고 스킵!!!!

 

그리고 피렌체에서 2박! 

 

아울렛은 필수로 가줘야하기 때문에 피렌체에서 하루더 넣음 

 

그리고 엄마가 피사는 꼭 가고싶다고 하여!~ 아침일찍 피사갔다가 로마행 기차로 예약!!!

 

 

 

 

 

 

와 살인적인 스케줄이야 내가 봐도 ㅎㅎㅎㅎ 

 

근데 왠지 다 하고 올듯한 ........................

 

일본여행가서도 책에 있는곳 다 갔다 왔는데 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모전여전임 >_<

 

 

그리고 여행경비를 적은 리스트랑 여러가지 필요한 준비물 리스트까지 다 적음 

 

아주 깨알같이 ㅎㅎㅎ 가이드북 만들뻔했다는건 안비밀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에다가 꼭 필수로 해야할 구글맵 일정 저장하기

 

이걸보면 더 보기가 쉽고 가기가 쉬울듯 

 

그리고 유랑을 보니 이렇게들 마니 하신다고 해서 나도 해봤다 

 

근데 생각보다 엄청 쉽고 보기에도 좋고 아주 여러모로 좋은듯 ㅎㅎㅎ

 

그래서 최대한 메모하고 애용 했다 ㅎㅎㅎ

 

 

 

 

 

파리여행 구글 맵 일정 ㅎㅎ

 

이야 많기도 하지 ㅎㅎ

 

 

 

이탈리아여행이라고 제목해놓고 피렌체 로마. 베니스를 했고 

 

 

 

 

 

같은 이탈리아여도 그냥 로마는 따로 저장했다 하다보니 정말 여러가지 내가 갈곳이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음 ㅎㅎㅎ 그리고 길 얼마나 걸리는지도 나오고 !~ ㅎㅎㅎ

 

 

 

 

일정을 이렇게 짜기까지 한달이 넘게 조금씩 조금씩 했지만 ㅎㅎㅎ

 

짜다 보니 재밌고 즐거웠다 ㅎㅎ 역시 그래서 여행은 가기전에 준비할때가 제일 재밌다고 하나보다 ㅎㅎㅎ

 

엑셀파일 필요하신 분은 메일 주소 비덧으로 남겨주세요^^

 

비루하지만 보내드리오다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