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사이판2011

사이판3박4일여행-사이판에서 레저즐기기! 바다낚시

반응형



사이판3박4일여행-사이판에서 레저즐기기!



사이판의 두번째 편이 드뎌 나왔다 호호

첫날은 밤에 도착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잤기에 

둘째날은 아침부터 조식을 든든히 챙겨먹고 빠르게 나왔다




이날은 바다로 낚시를 하러 배를 타러 갔다.


우리는 따로 예약따위 하지않았다 그냥 호텔에서 권해주는 레저들을 쓱 보고 그날 컨디션에 맞게 

하나씩 신청해서 했다. 이날은 바다낚시를 하고 호텔에서 권해주는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아마 ATV를 타러 갔던것으로 기억이 된다 ㅋㅋㅋㅋㅋ


아쿠아 리조트는 그게 너무 좋았다 

호텔에는 모든게 다있겠지만 ~하루전에 말만하면 바로바로 다 할수있는것이! 최고!







바다 보고 있는 친구! ㅎㅎㅎㅎ 아~ 배멀미가 심한건 아닌데 크루즈같은 큰배가 아니다 보니

시간이 좀 지나니 참기가 힘들었다 ㅜㅜ 가기전에 꼭 배멀미약을 먹던지 

귀밑에 붙이는 그것을 챙겨가는것도 좋다 (물론 바다낚시를 할거라면!)





3년전이라 그런지 젊구나 젊어 ㅋㅋㅋㅋㅋㅋ

뭔가 더 뽀송뽀송한거같아 아맞다 이땐 20대였지.......쳇






바다는 정말 투명하고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다

그래서 우리는 각자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진짜 휴양을 즐겼다는!!!!





낚시 포인트에 도착해서 

그리고 바다 낚시를 하기위해서 배 옆면에 고정되어있는 낚시줄에 새우를 걸고 

낚시도 하고~~~~~






진짜 친한 친구라서 그런지 이 때 여행 했을때도 너무 좋았다

그냥 말 마니 하지 않아도, 같이 추억을 공유 할수 있다는게 정말 말도 설명이 힘든! 

혼자 하는 여행도 매력이 있지만 사랑하는 친구나 연인과 하는 여행도 

참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추억 인듯하다







그렇게 바다낚시를 하다보니,

뭔가 걸려서 올라왔다 이게 웬걸!!!!!!!!대박!!!!!!!!!!!!!!!


이름도 모르는 특이한 고기가 턱하고!!!!!!!!!!!

진짜 턱빠지는줄 알았음 ㅎㅎㅎㅎㅎ 그래서 너무 놀라서 표정이 지.못.미...............ㅠㅠ

허거덩 ㅜㅜ 




사실 사진을 찍기위해서 손에 물고기를 올렸지만 

전 개인적으로 미끌미끌하고 그런것은 잘 못만진다 ㅜㅜ 잘 먹지도 못하고

크헉 ㅜㅜ근데 저렇게 특이한거 여기아니면 어디서 만지나 해서 ㅜㅜ 

아주아주 특별한 경험이었다 윽 






다 놀고 그리고 방금 잡은 고기까지 회치고, 현지인들이 가져온 점심까지 먹고난후

약간 울렁울렁 거려서 갑판위에 누워서 음악듣고 유유자적 놀았다 

아 역시 휴양지는 이게 좋단 말이지 흐흐흐흐흐








음악들으면서 바람 쐬고, 바다도 보면서 정말 힐링여행다운 힐링타임이었다

다음에 여행온다면 크루즈여행도 하고싶은 생각이 들었다 부모님과 함께해도 좋을듯.

쿄쿄쿄쿄쿄쿄









이렇게 놀고 아쿠아리조트로 다시 들어와서 호텔에서 추천해주는곳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나갔다 예약을 하니 차도 보내줘서 리조트앞에서 차타고 갔다가 마사지받고 

바로 다시 들어왔다 그리고 아쿠아리조트에서는 저녁에 바베큐파티를 한다고 해서 저녁은 우리도 함께했다







저렇게 노래를 불러주시는분이 계속 테이블마다 돌아가면서 노래 불러주시고 한국노래도 많이 아셨다

석양이 지는것을 보면서 음식을 먹고 앞에 바다도 있고 하니 기분도 좋고

저녁도 맛있게 먹었던것같다! 선셋바베큐는 6시부터 시작해서 ~

공연도 해주고, 디저트까지 깔끔하게 잘나와서 좋았다.




이렇고 먹고 또 룸에 들어가서 맥주를 그렇게 마셧다는 ㅎㅎㅎㅎㅎ

먹는게 남는거예요 ㅎㅎ캬캬캬캬캬캬캬캬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