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사이판2011

사이판3박4일여행-페러세일링 스노쿨링 ATV체험 마나가하섬가다!

반응형




둘째날은 그렇게 음주를 끝내고 단잠을 자고, 

일어나서 화창한 날씨에는 스노쿨링을 해야한다면서! 또 아쿠아리조트를 통해서 스노쿨링을 잡고

마나가하섬으로 출발! 이건 하루전에 예약하면 좀 힘들수도 있으니 도착하자마자 하는게 좋다!





(음주로인한얼굴가림.jpg)






배를 타고 들어가야 있는 마나가하섬! 

배를 타고 들어갈 만한 가치가 있는 섬이었다 

진짜 물도 너무 맑고 투명하고 바닥까지 다 보이는 그런 바다가 실제로 내 눈앞에 펼쳐짐 ㅎ





진짜 너무 좋았다 지상낙원 이었던 것같다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여기서 페러세일링을 했다 

이 투명한 바다 위에서 페러세일링을 하니~ 진짜 죽음! 

그리고 적절하게 바다에 빠뜨려주시는 센스까지!!!!

진짜 신! 세! 계!가 따로 없었음 ㅎㅎㅎㅎ




(http://blog.naver.com/velyworld/에서 퍼왔음)





만약 마나가하섬 가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페러세일링 강추예요!

사진 못올리는게 진짜 아쉬울뿐........

가격은 한명당 5-6만원 했었던것같아요 ! 그리고 2명이서 같이 탐 ㅎ

혼자 타는건 없는듯해요 다 2명이서 탄듯 ㅎ







그리고 난후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하면서 ~

유유자적 수영을 즐기며 놀았다 ㅎㅎㅎㅎ

아 여기는 진정! 휴가의 나라란 말인가.,,,,,,아! 가기싫다!라고 ~

제일 많이 생각했던 때가 이때였지 싶다 !ㅎㅎㅎ








이야~ 스노쿨링할때도 엄청 나게 예뻐서

계속 연신 우와우와를 연발했던 그런 기억이,.....ㅋㅋㅋ






근처에 샤워장도 있어서 깨끗하게 씻고~ 

좀 놀다가~ ^^ 또 ATV체험을 하러 고고!!!!!

또 풍경사진은 하나도 없이 ㅜㅜ 이렇게 끝나고 난후 코코넛음료 먹는 사진 뿐....ㅋㅋ

ATV코스는 진짜 기가 막히더라구요 신혼여행오신분들도 꽤 있었다 

역시 사이판은 신혼여행의 메카인가........ㅋㅋㅋ

필리핀 현지 가이드가 사진찍는 핫스팟까지 알려줘서 깨알같이 찍었는데

사진을 통째로 날리는 바람에 ㅠㅜㅠ 헝헝 






ATV체험 코스가 정말 사이판 시내가 다 내려보이는 그런곳이고,

그 코스가 정말 어디에서도 쉽게 볼수없는 그런 풍경이어서 강추!!!

완전 최고였어요 ^^ ㅎㅎㅎㅎ

사이판 여행가시면 페러세일링과 스노쿨링, ATV체험 강추예요!!!


저는 아쿠아리조트에서 다 신청을 했는데 한국인이라 그런지 ATV체험하는곳 사장님이

한국분이셨다^^ ㅎㅎㅎ그래서 더 편하고 좋았다는!!!

가이드들도 너무 귀엽고 친절하고^^







돌아오는 내내 아쉬움을 뒤로 하고 또 숙면하고 왔다 ㅎㅎㅎ

아 사이판 !! 휴양하러 가는거엔 최고!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