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필리필세부2014

[세부여행]세부시내관광-세부 비버리힐즈 안 도쿄사원 탐방기 (Taoist Temple)

반응형




[세부여행]시내세부관광-세부 비버리힐즈 안 도쿄사원 탐방기

08~13, SEP 2013 Cebu Philippines Tour




사진의 압박으로 같은날이지만 따로 포스팅을 할수밖에 없었다.

세부 비버리힐즈안에 위치했던 도쿄사원! 

우~~~~~~~와를 남발하고 색감이 너무 예뻣던 곳! 이제 소개하겠다!





[세부여행] 그 잔인한 피바람의 서막 ! 세부첫째날! 세부가족여행

http://lhssj.tistory.com/41

[세부여행] 둘째날- 디퍼다이브에서 오픈워터자격증 취득/세부가족여행

http://lhssj.tistory.com/42







꽤나 가파른 계단이 계속 있었지만 우리는 계속 올라갔다

위에 뭔가 펼쳐져있을것 같아서 기대감에 더 올라갔던것같다

도쿄사원이라길래 아니 왜 세부에 도쿄사원이?

이런 궁금증으로 올라간 이유도 있었던 듯.






필리핀의 부호들이 살고있다는 비버리힐즈안에 도쿄사원이 !!!

세부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이 눈에 확 들어왔다 

아 빈부격차가 이리도 크단 말인가 

비버리힐즈라는 동네는 그야말로 좋은 집, 으리으리하고 예쁜집이 

즐비해 있는 곳이었다 그런 곳안에 도쿄사원이 있었다


사실 관광객들이 시내전경을 보러 많이들 온다고 한다 

하지만 항상 오픈하고 있지는 않고 경비원들이 항상 주변을 경계하고 지키고 있었다








도쿄사원은 세부내의 화교들이 모여살고 있는 고급 주택가이고 시내중심에서 약 6km떨어져있따

화교인들이 추앙하는 노자를 모신 사원이라고 한다.

중국 사원 특유의 빨강색, 녹색, 노란색으로 칠해진 중국식 건축 스타일을 볼수있다.







여기저기 색감이 예쁜곳들이 많아서 사진 많이 찍었다

빨간색과 상아색 비슷한 색으로 이루어진 대문이 여기저기 많았다





그리고 유난히 지붕에는 용들이 마주보고 있는 용, 혼자 있는 용!

여러 포즈의 용들이 많았다 용은 뭔가 영물의 느낌이 강해서 좋은 기운을 얻고자

용 사진도 많이 찍었다 그리고 계속 세부시내 풍경을 감상했던 것같다!







오빠도 엄마도 나도 이렇게 몇분동안이나 시내풍경을 계속 보고있었다

이것마저도 빈부의 격차로 인해서 보지못하는 사람들이 있겠구나 하니 좀 맘이 씁쓸했지만

세부에 와서 세부를 몸으로 느끼는 좋은 경험이었다







도쿄사원을 나가기전에 그 입구에서 삼엄한 경비속에서 한컷!

저렇게 보이기는 하지만 저날 진짜 더워 죽을뻔했음....아! 그렇게 더웠어도 

또 가고싶은 이 맘은 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