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버사이드호텔뷔페] 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가격대비 대만족!

반응형




[리버사이드호텔뷔페] 

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가격대비 대만족!







남자친구 생일기념으로 뭘할까 하다가 매일 먹던 밥 늘가던 곳

가지말고 우리 안가본곳을 가자하고 생각했던 리버사이드호텔뷔페 "더가든키친"

일단 이사님이 가격대비 퀄리티 좋다고 하는얘기를 많이 듣고

회사 회식을 리버사이드호텔뷔페에서 많이 하기에

의심없이 직진!

신사역5번 출구에서 나오면 5분거리에 있다






퇴근을 하고 와서 그런지 딱 저녁시간이라 사람두 많고, 

리버사이드호텔 앞 로비도 엄청 붐비고 있었다




일단 리모델링을 하고 난후라 그런지 말끔하고 아주 깨끗했다

전에 와보지 않아서 어떤점이 달라졌고 그대로고는 잘 모르겠지만

분위기가 적절히 깔끔하고 좋았다

그리고 단체석 따로 테라스룸 따로 이렇게 있어서 

단체로 왔을때는 독립적인 룸에서 식사를 할수 있는 점이 좋았다






우리가 앉은 곳은 음식과 가까운곳 흐흐

먹던 도중에 올린거라 화질이 ㅠㅠ 역시 뷔페에 가면 사진찍기가 힘들다

먹기 바쁘니......ㅠㅠ 먹기전에 찍은 사진은 정말 신경쓰지않으면 까먹기 일쑤다







난 개인적으로 육회를 굉장히 좋아하기에 

육회는 많이 !

그리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보고 싶었기에

양은 조금씩 여러가지로 담아오고 

그리고 맛보고 바로 또 담으러 가고 그랬다 

그리고 와인과 생맥주 무제한이기에 화이트와인 한잔씩!







먹다가 은연중에 주변을 돌아보니

연인들 뿐아니라 친구들끼리 온 사람들도 많고 가족단위. 정말 다양했다






정말 한 5-6접시 먹은것같다 너무 힘들어서 나는 앉아있고

남친은 디저트를 담으러 고고

사실 저것도 디저트 2접시째 쿄쿄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다 존맛! 그리고 망고스틴도 엄청 먹음







그리고 리뉴얼 기념으로 특가 프로모션도 하고있었다

웨딩 특가 프로모션으로 식대를 할인해 주는 그런 혜택.







망고스틴을 실컷 먹었다 정말 실컷

그리고 아이스크림 정말 강추! 정말 맛있었다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 그거 다 골라가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그리고 케익도 여러가지 빵도 여러가지


빵이 특히 맛있었다






저 띠를 따라서 칼집이 나 있어서 까기도 쉬웠음 





진짜 먹을수있는 배가 따로 있었으면 아이스크림 3번은 더 먹고왔을듯 

정말 더부룩한 배를 잡고 일어나기도 힘들정도로 폭식을 하고 나오면서 외관 한컷!





다른분들 하시는 얘길 들었는데 많이 깔끔해지고 예뻐졌다고 한다

그리고 원래 있던 딤섬이나 이런건 없어졌다고 ㅠㅠ

(딤섬 좋아하는 1인) 

그래도 너무 맛좋고 만족하는 식사를 했다

생일자인 남자친구도 너무 좋아했다^^ 







여기서 계산을 하고 나왔다 다른 호텔 뷔페도 가봤지만 

정말 가격대비 100%만족이었다

그리고 나중에 알았는데 인터넷에서 사면 더 싸게 다녀올수있다고 한다

그래서 나중에는 미리 예약하고 다녀오는걸로!!!





나와서 급하게 이것저것 찍어보고

더 가든키친의 홍보영상도 보고,






제작가구 회사를 다니는 손과장답게

가구에도 흥미를 보이면서 유유히 엄청난 배를 잡고 나왔다

생일에 다른곳 가지않고 이렇게 뷔페에 와서 실컷 먹는것도 신선하고 좋았다








돌아오는 내내 걸어오면서 소화를 시키고 그렇게 자연스럽게 생일을 보낸 자네!

생일 무지하게 축하하구만, 비록 오그라든다고 케익도 안했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서 좋았어! 흐흐

(하지만 이글을 못본다는것이 함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