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젠틀몬스터]봄맞이 선글라스 장만! DIDIH2 핑크민트

반응형







[젠틀몬스터]봄맞이 선글라스 장만! DIDIH2 



저번주 토요일날 날도 좋고 기분도 좋고 해서 

엄마랑 백화점으로 나들이 다녀왔다

엄마 봄맞이 구두도 구입하고 여기저기 보면서 하나씩 하나씩 

주섬주섬 담았다 ㅎㅎㅎ



봄이 될려고 해서 그런지 아주 꽃무늬 패턴의 옷도 많고

화사한 여러가지 패턴의 신상품들이 쏟아져 나온듯했는데.....



꺅 여길 지나치지 못하고 들어갔다

"젠틀몬스터"

진짜 이것저것 엄청 써보고 요즘 핫아이템이라는 블랙계열의 

러브썸은 줄창 써보다가 뒤로 하고 역시나 나에게 어울리는 이런 튀는 계열의 

DIDI H2로 겟!!!!!!







젠틀몬스터 DIDI H2중에는 여러가지 모델이 있었는데 

그중 나는 요고를 선택했다 하지만 다른 모델들도 너무 예뻤다 




 




이렇게 있는 모델이 젠틀몬스터의 DIDI H2 라인이다 ㅎㅎㅎ

다 써본결과 내 노란 머리에 잘 어울리고 황인종인 나에게 어울리는 것은 

제일 중간에 위치한 핑크가 들어간 저거! 


완전 맘에 들었다 사실!

매장에서는 검정색이 무난하니 자꾸 엄마가 블랙으로 해라

시크한게 제일 이쁜거다! 막 이래서 갈등했는데

요놈으로 데꼬오기를 잘한거같은 그런 마음이 몽글몽글!!!! 

블랙 선글라스는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신나! 









케이스도 블랙으로다가 깔끔한것이 완전 내스타일!!!!

그리고 쇼핑백도 너무 귀여웠다 !!!! 

때마침 케이스를 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다 

이게 뭐 매번있는 행사인지 아닌지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는 처음사봐서 알턱이 없지만

뭐든 준다면 고마워하는것이 인지상정!!!!!








저 파우치같은것이 약간 하드케이스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서 

나눠주는 듯한 분위기! 하지만 난 하드케이스를 사랑하는 사람!!!

엄마가 하나 더 달래서 베이지랑 브라운 두 색상으로 가져왔다 !

세가지 색상이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나머지 하나는 당연히 블랙ㅋㅋㅋ









꼈을때 더 빛이 나는 DIDI H2 ㅋㅋㅋㅋㅋ

사실 좀 튀어서 갈등좀 했다는 

근데 봄맞이 선글라스니까 ㅋㅋㅋ

아주 흡족해 흡족해 !!!!







급하게 효과를 줘서 찍긴했지만 음........

너무 맘에 든다 젠틀몬스터 기본라인도 예쁘지만 이렇게 포인트로 하나

장만하는것도 강추하고 싶다 ㅎㅎㅎ 

일본여행가는김에 면세점에서 살까했는데 

면세점에는 젠몬이 안들어가 있어서 더더 기분이 좋다는!!!

담달에 월급타면 블랙으로 하나 더 살꺼다 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