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

언제봐도 귀욤터지는 아기들과 강아지들의 케미!!!

반응형

언제봐도 귀욤터지는 아기들과 강아지들의 케미!!






오늘은 언제봐도 질리지않는 귀욤터지는

아기들과 강아지들의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ㅎㅎㅎ

이걸보면서 난 정말 결혼해서 애를 낳는다면 강아지는 꼭 키우고 싶다 

그런 생각이 많이 나는 그런 사진들입니다.



**강아지와 아기가 같이 자라는것에 대한 

선입견이 있으신분들이 있는것같은데 딱히 같이 산다고 아기한테 안좋고

안산다고 또 더 좋고 그런점은 없는듯 해서 

애견인으로써 저는 같이 살면 더 재밌을듯하다는 의견!

(사실 어렸을때 나랑같이 나이 들어가는 강아지가 있었으면 정말 좋았겠다 했던적이 있었음^^)


















반려동물은 정말 반려자+동물에 반려동물이죠?

평생 아니 내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함께가는 그런 존재라 그런지

정말 사랑하지 않을수 없는것 같아요! 





그런 기념으로 코코야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