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국내여행

[여자혼자]제주도여행하기2탄/성산일출봉/섭지코지/유채꽃밭

반응형




제2탄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성산일출봉으로 바로 출발!!! 힘들었지만 재밌었어요

 산이 그리 높지 않아서 가뿐 하게 올라 갈 수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과 같이 올라가면서

음악도 듣고 경치도 바라보고 다들 짝지어오신것두

부러워하면서 부지런히 올라갔어요 





제주도 하나하나가 보면 감탄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제가 처음 가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제주도만큼 예쁘다고 생각했었던곳은 없었던 거 같아요

해외 여행도 많이 다녔지만 제주도만큼 다시오고 싶다 생각이 들었던 곳은 없었던 것 같습니당^^






돌하르방도 저를 보며 웃고 있다라고요

 그래서 센스있게 한장 찰칵 키키 키키 키

너나 나나 외로운건 매한가지ㅋㅋ


 저러고 사진 찍으니 사람들이 쳐다 보더라구요 

안쓰러웠나 ....??






정상에 올라가 보니 저런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념 하려고 한장!!!!

성산 일출봉에서 기념 사진!!!

내 20대 마지막을 장식하는 기념사진이라고 해두지.



성산일출봉에서 내려와 차를 타고 달리니

유채꽃이 한가득 있는 노란 유채꽃밭이 나왔어요 ㅎㅎ

사진 촬영하려면 천원을 내야 된다는게 함정!!!

사유지라서 별 말 안하고 지불하고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해녀 언니랑 깨알같이 사진ㅋㅋ

민망한 따윈 없다ㅋㅋㅋㅋ



엄마가 유채꽃 보고싶다고 했는데

막상 저만 보니 아쉽더라구요ㅠㅠ

나중에 같이 와야겠어요 ㅎㅎㅎ





모형으로 만들어 놓은 . 한라봉도 있었어요

그래서 그 앞에서 한장!!!!

제주도 한라봉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ㅋㅋ

올라가기 전에 한박스 사가지고 가야지 하는 생각만 하고 있었던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예쁜 유채꽃을 뒤로 하고 또다시 섭지코지로 고고씽!!!

여기서 니콜이 제일 좋았던 섭지코지^^





바람 잔인하게 마니 불었지만 

저에게 제일많은 영감을 주었던 섭지코지 ㅋㅋㅋ

으~~~~다시가고싶은 섭지코지 ㅠㅠ






하나하나가 다 그림이었어요 

사진으로보는게 아쉬울만큼 ....캭

너무 그림같았던 섭지코지.너무 좋았어요 ㅎㅎ





태풍처럼 불던 바람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뻔 했던 그런 곳이었습니다ㅎ






너무 신나서 섭지코지에서

제얼굴 꽉차게 사진찍어봤어요 ㅎㅎㅎ

:-D 

너무 신나하는게 보이나요???






그림자마저도 예쁜 섭지코지.

간간히 중국인들도 바글바글 하고 연인들 가족들도 

많았어용 ㅎㅎ제주도에 바람이 이렇게 강력한지몰랐는데

이날 진짜 날라가는줄 알았다능 *-*


제주도의 1위, 

관광지 섭지코지!!!

완전 강력추천합니당 ㅎㅎㅎ




12월에 다녀와서 지금은 계절적으로 맞지 않지만! 

추억을 기록하고 싶어서 올려욧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