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국내여행

[여자혼자]제주도여행하기3탄/제주도숙소/흰고래게스트하우스/제주도흑돼지

반응형




예약도 안하고 온 첫날 찾아간 숙소는 

"흰고래 게스트하우스"

네비에 찍어도 나오는곳이었어요 

저는 잠깐 도로에 차세워두고 폰인터넷으로 찾아서 

간거였거든요. 서귀포시의 괜찮은 숙소라고 쳐서 

제일 먼저 나오는게 흰고래 게스트하우스였어요 ㅎㅎ




앞으로는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귤농장이 쫙보이구요.

농장도 같이 운영하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 예쁜딸도 있으신데 이런 친환경적인 곳에서 

생활하면 절로 건강이 좋아질것같았어요 ㅎ

무지무지 부러웠어요 @_@ 





흰고래게스트하우스는 

건물 전면이 다 흰색으로 뭔가 깨끗해보이는 그런 외관에

블루로 색감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런 조합.






그리고 1박에 6인실 20000원이라는 가격이니 

너무 실용적이고 좋았어요 ㅎㅎ

운좋게 4인실에서 머물게 되었는데 

거기서 만난 아주 착한 20살 친구들과도 

스스럼 없이 얘기도 하고 ㅎㅎ 

이런게 게스트하우스의 장점이 아니겠어요??






아기자기한것이 너무 귀여운 

"흰고래 게스트하우스"






그리고 또 조식제공이라는 혜택이 뙇!!!

식당으로 내려갔더니 이렇게 예쁜 메모들이 꽉차있었어요

그리고 이런 글귀가 ㅋㅋㅋ

볼거리두 많고 저녁에는 여기서 술도 마시고 했다는 ㅋㅋ





그리고 제주도까지 와서 흑돼지도 못먹고가면 억울할거같아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근처에 유명한 흑돼지파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같은 방에 머무는 친구들이랑 같이 갔는데


주변이 아예 캄캄해서 장사가 안되는줄 알았는데 

대박!!!

왠걸......가게안에는 사람으로 꽉차있었고.

진짜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이것때문에

다시한번 꼭 가고싶다는......ㅠㅠ






아주 도톰하고 먹음직스러운 흑도야지 ㅎㅎ

이게 다 흰고래 게스트하우스에 머물어서 먹을수있게 

된거라믄서 ㅋㅋ다들 연신 대박이라고 ㅋㅋ


이제까지 먹어본 고기중에 제일 이었음 ㅋㅋ






다시봐도 미친 식욕을 돋우네요 ㅎㅎ

만약 흰고래 게스트하우스에 묵으실일이 있으시면

여기 흑돼지집 꼭 가보세요 ㅎㅎ

게스트하우스가 있는 큰길쪽 왼편에 있어요 ㅎㅎ


완전 완전 대박 강추!!!!!!!!!


12월에 다녀와서 지금은 계절적으로 맞지 않지만! 

추억을 기록하고 싶어서 올려욧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