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일본도쿄2015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사고싶었던 쿠론백팩을 드디어 결제!

반응형






일본에 가기로 티켓까지 결정한 이상!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지 않을수 없다 ㅎ 

인천공항이나 면세점에서 직접 사는 것보다 쿠폰이나 적립금을 더 쓸수 있어서

인터넷 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데 이번에는 쿠폰 적립금 신공으로 

아주 득템을 하게 되어서 포스팅이 아주 가벼움 


호호호호홓호ㅗ호

저절로 웃음이 나온다 ㅎㅎㅎ




사실!

내가 얼마 전 코엑스로 외근 나갔다가 

너무 내 스타일인 가방을 보았다! 흐흐

나는 토트백이나 핸드백은 별로 좋아하지않는다

아마도 손에 뭘 드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것같다 ㅎㅎㅎ


내가 본 것은 요아이!





쿠론에서 나온 백팩이다 

백팩! 내가 아주 애용하는 류의 가방이다 ㅎㅎ

특히나 크로스백과 백팩을 자주 메는데 딱! 백팩을 살때가 되어서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는데 이 아이가 내눈에 싹 들어올줄이야!!

흐흐흐흐 매장에 들어가서 가격을 물어보고 슬며시 나왔다.

한번에 바로 사기엔 부담스러운 495,000원 

게다가 전달에 사첼백을 이 브랜드에서 하나 산터라 또 사기가 좀 그래서 ,,,,

미련이 남아 인터넷에서 찾아보았더니 똑같은 가격 쿄쿄

아마, 신상이라 그럴꺼........................








단념하던 중, 

갑자기 생각나서 면세점에서 찾아보았더니 블랙과 골드가 떡하니!

나의 가슴에 또 결제의 불을 지피는 계기가 되었으니.....ㅠ

그때부터 인터넷 면세점이란 곳은 다 들어가서 찾아보니 그래도 시세보다 싼 

43만원 대에 올라 와 있었다 (단,면세 고객이겠죠?)



그래서 부지런히 단 몇천원이라도 더 할인받기위해서 

옛날 외국에 자주 나가던 친구가 하는 방법으로 쿠폰을 다운받기 시작했다

일단, 쿠론 백팩이 파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으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후 

죠기 동그라미 친 쿠폰메뉴를 클릭했다!






그랬더니 쿠폰존이 뜨면서 다운로드하는 곳이 나옴

그냥 무작위로 다 다운받고 !! ㅎㅎㅎ

흡족해하고 있을무렵 옆에 사이드바에 최대89000원 적립금적립이라는 문구를 보고

홀린듯 클릭!!!!






저기를 누르고 들어가니 ㅎ

진짜 할인받을수 있는것들이 촤라락 쏟아졌다 

그래서 1번부터 하나하나 적립금을 적립하기 시작했다








첫째 먼슬리 적립금,

이건 달마다 다르게 주는 적립금 같았다 

누르니 바로 만원이 적립되었다 



그리고 둘째 위클리 적립금,

이건 그 주 마다 만원씩 적립금이 쌓이는것같았다 

하지만 요번주에 받고 다음주에 써야지했다가 알았다

이건 그냥 그 주에 사는 사람들을 위한 거라는걸 !

저번주 적립금 만원은 유효기간이 일요일까지고 담주가 되면 없어진다!

단! 없어지면 또 받으면 된다는사실!

(고로, 주마다 적립금이 나온다)





셋째 신규가입 적립금,

이건 신규가입한 사람한테는 다 나오는 적립금!





넷째, 출국정보 적립금,

내가 곧 갈 출국정보를 기입하면 적립금 5000원을 뙇!!!





다섯째, 모바일 적립금,

모바일에 신세계 면세점 어플을 받고 난뒤, 모바일인증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고

모바일 적립금 3000원을 받고, 제품을 사고 난뒤 나머지 6000원을 적립받으면 된다!





여섯째, 쇼핑지원 적립금,

$300 이상 산 사람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을 주는것이다

상품권이나, 적립금 둘중하나로 선택하면 된다.




일곱번째, 회원등급별 적립금,

이건 회원등급에 따라 차등된 적립금을 주는 적립금이다

난 제일 낮은 등급이라 2000원 적립받았다




그리하야 이 모든것을 다 받고 할인쿠폰도 적립한뒤에 결재를 시작했다

이날은 환율이 지금보다 아래여서 가격이 이렇게 나오는것임.







원래 가격432,339원에서

 15%할인쿠폰과 온라인 회원할인이 덧붙여져서 101,599원을 1차 할인받고,

위에서 모았던 적립금과 즉시사용 적립금까지 합쳐서 71,782원을 2차할인을 받았더니

총 $157.6불로 173,381원을 할인!!!!!!!!!!!!!



$235.39원으로 258,958원까지 할인받아서 

카드로 확 질러버렸다 캬캬캬캬캬캬캬캬

진짜 인터넷면세점의 쿠폰의 신세계를 만나서 홀리듯 산 나의 쿠론백팩 구매기!



다들 해외에 나가실일이 있다면!

인터넷면세점을 꼭 이용하세요 

그냥 공항면세점에서도 할인율이 높지만 인터넷면세점은 더더 할인율이 높다는점!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 또, 화장품을 탐색하러 갑니다 쿄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