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일본도쿄2015

일본도쿄여행!! 드디어 출발! 제주항공/나리타익스프레스(넥스)/하마마츠쵸 치선호텔

반응형





11 APR 2015-13 APR 2015 Tokyo JAPAN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꽉찬 여행을 계획한 우리는 금요일은 얌전히 보내고

아침 아니, 새벽같이 일어나서 8시30분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 공항에 6시까지 모였다

일단 모두 투어에서 티켓을 받아야했으므로 얼른 모두투어 받는곳으로 가서 티켓을 받고

와이파이 대여를 했기에 대한통운 보관소로 가서 와이드모바일의 와이파이를 받아서 

출국장으로 빠르게 나갔다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를 하신분들이 있다면 다른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시는것이 좋다!

줄을 어마어마 길게 서있어서 하마터면 물건을 못받거나 비행기를 못탈뻔했음....(중국인들 엄청 많음)






이렇게 2시간 반정도 날다가 나리타공항에 안착 


좀 많이 흔들거리고 쿵쿵 대서 무섭긴했지만 ㅠㅠ 다행이 잘 도착했다

그리고 우리는 터미널 2로 바로 와서 넥스티켓을 사고 시간이 다행히 30분뒤에 열차가 있어서 바로 타고 올수있었다

(넥스 스케줄을 잘 보고 계획을 세우는것이 좋다 오고 갈때 둘다 참조)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간표

http://www.eki-net.com/pc/jreast-shinkansen-reservation/english/wb/common/timetable/e_nex_u/index.html






요로코롬 넥스 타는 플랫폼이 따로있다 그래서 스케줄에 맞춰서 넥스를 기다렸다 타면 된다

자리도 지정석으로 되어있으니 참고하는것이 좋다





자판기 음료수를 하나 뽑아서 탔다

다행히 엄청 달고 맛있었다 비타민이라고 되어있어서 샀는데 

당 떨어진 우리에게 뭔가 충전이 되는 듯한 맛이었음 





대체로 깨끗하고 엄청 조용하고 역시 일본 다웠다고 해야할까

넥스가 나리타로 가는 제일 빠른 교통수단이라고 하여 왕복으로 샀다 

4000엔에 왕복! 





이렇게 한글로도 나온다

이로써 한국인들이 여행을 많이 와서 그런것도 있지만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니, 우리나라도 일본어로 다 나오고 자막처리도 되어있는걸보니

일본과 우리나라가 가깝다는것을 새삼 느낄수있었다






그리고 도쿄역에서 내려서 하마마츠쵸역으로 환승하여 도착했다

그래서 총 1시간 30분정도 걸렸던것 같다 그래서 우리가 생각했던 시간보다 1시간 반정도 빨리 도착했다






하마마츠쵸역은 다른역과 똑같이 사람도 많았다

그리고 JR선으로 이날은 프리원데이 티켓을 끊고 다녔다

그래도 루트를 그렇게 정해서 그런지 무리없이 다닐수있었다 


오늘의 루트>>

신주쿠-하라주쿠-시부야-숙소-롯본기

** 짧은 거리는 걸어갔다 그래서 이날 엄청 걸었다








하마마츠쵸 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는 길에 보이는 풍경들

음.... 오사카랑은 마니 다르구나, 오사카는 작은 건물이 따닥따닥 붙어있다고 치면 도쿄는 빌딩이 많고 큼직큼직한 건물이 많다

하지만 높지는 않되. 시원시원한 느낌 !








하마마츠쵸 치선호텔로 가는길

이제 고지가 얼마남지 않았어! 캭!!!





온라인면세점에서 득템한 쿠론쎄콰트레 백팩!

음 받아보고 블랙했으면 엄청 후회했겠다 하는 생각과 함께 너무 잘샀다는 생각!

도쿄여행내내 메고 아주 흡족한 쇼핑이었다는 후기.






요기가 내가 묵었던 치선호텔

음 내부 사진은 못찍었지만 다른 일본호텔과 별로 다를게 없었음

그냥 침대 화장대 끝! 작다 작아 작디작아






그리고 여긴 로비~

체크인이 3시였기에 카운터앞에 짐을 맡기고 나갔다 

놀다 새벽에 들어와도 짐은 그때까지 계속 봐줘서 좋았다

그리고 로비에 아메리카노와 세면도구같은거는 계속 리필이 되어서 가져다가 쓰면 된다

그런점들이 좀 편했다







이젠 신주쿠로 떠나야할때! 

JR프리패스를 끊고 우리는 유유히 신주쿠로 향했다

맛집이 기다리고 있는 신주쿠로 캬캬캬캬캬캬캬캬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