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일본도쿄2015

신주쿠 맛집이라고 자부하는 만라이 満来(まんらい)-신주쿠츠케멘

반응형


[신주쿠맛집] 만라이 満来(まんらい)

-일본유학을 오래한 친구가 추천한 맛집 츠케멘이 일품인 곳!







신주쿠에 내려서 좀 헤맸다

사실 이번여행에서 구글맵이 없었다면 어떻게 다녔을까 싶다

거의 모든 주소를 구급맵에 찍어서 네비게이션처럼 하고 다녔다

그래서 좀 쉽게 길을 찾을 수있었다 그래도 어려웠으니 가시는 분들은 꼭 구글맵을 이용하시길....


주소: 東京都新宿区西新宿1-4-10







정말 외국인은 우리들 뿐이었다

다들 일본이었고, 줄이 길게 있었다 다행히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웨이팅을 15분쯤 했을까

자리가 나서 앉았다 이렇게 바에 있는 좌석이 다 였다

그래도 순환이 빨리 되서 금방 우리차례가 왔다







우리는 밖에 모형대로 맛있게 보이는것을 하나 

그리고 사람들이 제일 많이 먹고있는것 하나씩

두명당 이렇게 두개씩을 시켰다 

그래서 나눠먹었다 근데 웬걸! 양이 엄청 많았다 , 하지만 그렇다고 나눠먹을 정도는 아님

일본사람들이 츠케멘을 엄청 먹는다고 하더니 이게 그거 였구나! 

진짜 맛있었다 특히 차슈는 진짜 예술이었다







가격은 다 9천원-13000원정도 

다 이정도 선이다 근데 양이 많았다 

그리고 맛있었다 흐흐흐흙 






그리고 바로바로 면을 삶고 뭔가 디게 청결했다

다 보이는 오픈주방에서 소량의 주문을 바로바로 하다보니 뭔가 여유롭고 바빠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보이는 주방이니 뭔가 믿음직 스럽고 말야 






영업시간은 11:00부터 23:00까지 12시간 영업이었다





이건 차슈자루 차슈소쿠리라는 뜻 ㅎ





이건 그냥 소쿠리. 이걸 사람들이 제일 많이 먹었는데 둘다 맛은 비슷비슷했다





여기는 외관 사진. 모형으로 메뉴를 보여줬다 기념으로 앞에서 사진을 한방





기분좋게 먹고나와서 담에 오게 되면 꼭 와야지 하고 사진 찍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들이 모르는곳인것 같아서 알려주고 싶은마음에 포스팅을 따로 해봤다 





다음에 오면 다른메뉴를 먹어보기로 하고 우리는 신주쿠를 둘러보러 발을 옮겼다


만라이 맛집 상세히 나와있는 페이지!(일본어)

http://tabelog.com/tokyo/A1304/A130401/13000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