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화문볼링장/더프레임] 볼링 이렇게 재밌는 스포츠였나요?

반응형



 




음........

요즘 내가  빠진 것이 하나 있다.

그 이름하야 볼링........

사실 안 쳐본건 아닌데 배운적 없고 친적도 없으니 흥미를 느낄 길이 없었다


근데 왠걸? 

친한 동생 만났다가 그 동생이 볼링이 치고 싶어서 소모임까지 들었다는 얘기를 하며

그날 볼링장으로 날 인도했다 그래서 다시 만난 볼링.

역시나 볼링장은 북적북적 아주 재밌어보이는 그런 비쥬얼ㅋㅋㅋ





근데 여긴 특히나 젊은 사람들이 더 좋아할 그런 분위기!

왜냐! 

맥주를 파는 bar가 따로 있다는!!!

그리고 대기하는 곳도 따로 있어서 대기할때 맥주한잔씩 하고 있으면 

기다리는 지루함이 없다는 사실!!!!!





볼링장을 제안한 동생은 그나마 좀 쳤지만 

나랑 오빠는 그간 3년내에 볼링을 쳤던 적이 없었던 사람들이라........

생소하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ㅎㅎㅎㅎ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

치다보니 너무 신나서 ............ㅋㅋㅋㅋㅋ

셋다 돌아가면서 스트라이크도 하나씩 쳐주고 스페어처리도 해보고 !

요고요고,,,,,재밌는데????하려고 할때 슬슬 손목에 무리가 ㅎㅎㅎ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손목에 긴장을 하고 자세도 안좋았던 모양이다 ㅜㅜ

지금은 2-3게임을 쳐도 손목이나 팔이 전혀 아프지않은데 

이날은 엉덩이까지 아팠던 기억이.............ㅠㅠ


.

.

.

.

.

그렇다.

난 이날 이후로도 볼링을 치러 더 갔다 

화이트데이에도 갔으면 말 다 했.........

광화문볼링장 더프레임으로 ㅋㅋㅋㅋㅋ고고! 

강추하는 볼링장! 여기 진짜 개인적으로 내 스타일임!!!



점수를 보시라ㅋㅋㅋ초보의 점수를 

옆 레일도 그렇게 잘하는사람은 없었던듯

여기는 초고수의 모습을 볼수없었다 ㅠㅠ

있으면 자세라도 보고 연구하려고 했는데....아숩







나의 뒷모습을 보시라 힘으로 볼링을 치고,

제발 ㅜㅜ 옆으로 빠지지말라고 고사를 지내고 있다 ㅜㅜ



에잇 

지금은 애버리지100은 넘고, 자세도 많이 좋아졌다

볼링, 이제 잘하고 싶어서 욕심난다

그래서 올해 부지런히 자주 갈 예정이다 캬캬캬캬캬캬캬

그리고 최근 운동을 안하는 나로써 운동이 필요하구나 하고 뼈져리게 느낀 시점.



다이어트고 뭐고 난 지금 건강한게 최고!ㅠㅠ

그리고 애버리지 150을 위해서 고고고고!






대우빌딩에 지하에 위치한 광화문 더프레임!

http://www.bowlinglounge.net/


영업시간이 평일과 주말따라 다르니 시간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고

가격과 주소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