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월디페]드디어 2015 WDF 티켓 도착!!- 월드디제이페스티벌2015

반응형








[월디페]드디어 2015 WDF 티켓 도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월디페 티켓이 도착했다

언제 결제 했나싶게 까먹고 있었는데 문자가 도착하더니 이렇게 오늘 등기로 받았다 

아 이제 월디페의 계절 월디페의 5월이 얼마 안 남았구나 이렇게 실감 하는중 ! ㅎㅎㅎ







아 봉투도 깔끔하니 이쁘군하 ㅎ

사실 매번 게스트로 가다가 요번에 티켓 처음 사봐서 모든게 첫경험!

요번엔 10명 이상의 친구들과 함께 티켓 구매했다! ㅎㅎ

근처에 펜션도 예약해서 1박2일로 놀꺼임^^







상세한 입장절차나, 양도조건 이런것들이 나와있다

이렇게 티켓을 당일가서 입장팔찌로 교환해야한다 ㅎㅎㅎ






티켓도 두툼하니 세련되게 아주 마음에 쏙 들더군 ㅎㅎㅎ

티켓에 나는 열정 관객으로 되어있었다. 조금 오그라드는 느낌?ㅎㅎㅎㅎ

그래도 아주 예쁘고 퀄리티 좋은 티켓에 오늘 기분 상당히 좋아짐 ㅎㅎㅎ




그렇다면! 

젊은이들이 이렇게 열광하는 201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의 라인업을 살펴볼까?






대충만 훑어봐도 라인업이 상당하다.

헤더로 저스티스 DJ SET과 DJ스네이크로 이름이 올려져있고,

그다음 라인업도 훌륭하다.



하드스타일자톡스와 와일드 스타일즈가 있고

트랜스로는 어디언, 그리고 캐쉬캐쉬와 스웬키 튠즈!

그리고 덥비젼, 일렉트로 하우스헨리퐁까지!!!!!







벌써부터 막 설레기 시작한다 꺄악

작년엔 양평이라서 그 근처로 다가 숙소알아볼려고 했는데 

이번엔 춘천 송암레포츠타운에서 한다니! 좀 당황했지만! 부지런히 알아봐야겠다 ㅎ







호홋 그리고 난 양일권을 사지않았지만 양일권을 산 사람을 위해서 이틀동안의 

스테이지별로 스케줄 참고! 

다들 2015 월드디제이 페스티벌에서 만나요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