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라호텔더파크뷰]가족들과 뷔페나들이~*

반응형

[신라호텔더파크뷰]가족들과 뷔페나들이~*





날 좋은날 ! 저번주 토요일!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왔다

뭐 한강이나 탁 트인곳으로 놀러간건 아니지만 ! 다들 시간을 맞추기 힘든 요즘!

이렇게 나온것만으로도 나들이라고 할수있겠지 ㅎㅎㅎ


토요일 늦잠 특권도 포기한 채 ㅋㅋㅋㅋ

오랜만에 다 같이 나온 것에 들떠서 아주 신나게 밟아서 갔다

근데, 이날 무슨 촬영이나 행사가 있었나봐요 입구쪽에 방송국 차량이 엄청 많았다

근데 들어갈때 봤는데 나올 때도 그러고 계속 대기중인거 같았다는 ;;;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신났었다 쿄오ㅎㅎㅎ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

그리고 반대편에 신라면세점 있어서 중국인 관광객들도 많고 해서 

엄청 정신없었음ㅎㅎㅎ하지만 호텔 고객은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로비에는 이렇게 장식이 되어있었다

깔끔한것이 , 또 내가 제작가구 회사를 다니다 보니 가구를 유심히 보게되었다는 ㅎ

모든 가구들이 깔끔하고 다운컬러에 요란스러운 디자인이 없었다,ㅋㅋ


이런 단순한 거에도 이쁘다고 하는 우리 권여사 ㅎㅎ

귀여운 우리엄마 ㅎ





ㅋㅋㅋㅋㅋ또 우리엄마 초상권은 내가 지켜줘야지 

이날 피부과갔다가 바로 오느라고 민낯으로 오는바람에 사진 찍은거 전부 엄마가 맘에 안들어했다는;;;

암튼 겨우겨우 어렵사리 주차를 하고 (발렛하시면 20000원)

로비에서 오빠를 기다리고 있었다 ㅎ

차도 많고 해서 주차하기가 좀 힘들었다 ㅜㅜ







기다리다가 2부시간이 되서 먼저 들어가 있겠다고 

입구쪽으로 걸어가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광경!

주말이라 사람이 많은가;;;;






신라호텔더파크뷰 뷔페는 시간이 다 정해져있다 ㅎ

우리는 주말에 브런치뷔페 2부로 2시부터 4시까지 타임이었다ㅎ

여러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니 잘 확인해보고 가시길. ㅎ






창가쪽에 자리를 예약해서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ㅋㅋㅋㅋ식사를 했다

오빠 오기전에 둘이 기분내면서 사진도 찍고 !!!!





앉자마자 식전에 부드럽게 들어가라고 블루베리 스무디를 한잔씩 주시더라. 

그리고 기분좋게 활짝 웃으면서 서빙도 해주고 기분좋게 한끼 먹고 온것같아서 좋음 ^^



오빠가 비록 오지않았지만 배가 심히 고픈 관계로 먼저 먹고 있기로했다

그래서 일어서서 가는데 사람 엄청 남 !!!

다 줄서서 먹어야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상권은 지켜줘야지 ㅎ

대체로 맛이 괜찮았다 까탈스러운 우리엄마도 괜찮다고 할정도면 뭐 ㅎ

종류도 제법 여러가지고, 이것저것 마니 가져와서 하나씩 돌아가면서 먹었더니 배가 부른정도?

안 먹은게 더 많지만 ㅎㅎㅎㅎ초밥은 네 접시먹음!! 3명이서 네 접시는 좀 적은가?ㅋ






사실 먹느라, 중간중간 사진찍는거 잊음 

그리고 예쁘게 사진 찍는걸 잊어서 먹다가 찍고 ㅜㅜ 먹다가 아! 맞다 이러면서 찍고 ㅋㅋㅋㅋ

보기엔 이렇게 보여도 ㅎ 맛이가 있었다 히히


저 위에 있는 대게를 엄청 많이 먹은거 같다 ㅎㅎ

다른 테이블도 저 대게 먹느라 정신 없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맛도 있어서 인기가 많았다 ^__________^

이렇게 다 먹고 디저트로 과일이라 케익, 마카롱, 커피도 흡입!!!!








먹고, 이렇게 디저트를 또 먹으니 오빠 왈

"이야 너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가네 ㅎ"

그래서 여자는 디저트 배가 따로있다고 알려줬다 흐흐

과일은 말할것도 없고, 마카롱과 케익도 너무 맛있었다 내스타일!

커피도 아메리카노와 라떼 카푸치노까지 만들어준다 ㅎ

카푸치노는 저렇게 라떼아트까지 >_<



이정도면 이가격에 아주 잘먹고 온것같다 ㅎ

그리고 생일이나 기념일에 기분내고 싶을때 가도 좋을것같다 ㅎ







그리고 먹고있다 보면 샴페인도 한잔씩 준다 

그래서 홀짝거리면서 음식도 먹고 하니, 기분도 좋아 졌다

창가에 햇빛도 들어오고 하니 나들이 느낌도 나고 !!







그리고 다 먹고 나니 주차권도 챙겨주었다

세미나 연회고객 주차증을 줘서 10시간은 무료라고 되어있다

우리는 2대라서 2장을 받았다(주차증은 다 주는듯)

이거 안 받아서 나오시면 아마 2만원은 넘는 주차요금을 내셔야할듯.






나오면서 사진은 꼭 남겨야 한다며 찍은 사진들! ㅎㅎㅎ

다음에 또 오는것을 기약하면서 터질듯한 배를 움켜잡고 나왔다 

오 이날 우리엄마 스탈리쉬한데?멋져멋져 

이제 자주 모시고 나가야겠다는 생각을 한 날이었다 히히




신라호텔더파크뷰▼

http://www.shilla.net/seoul/dining/viewDining.do?contId=PAR#ad-image-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