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일본도쿄2015

도쿄타워 중심에서 자유를 외치다! 역시 도쿄타워가 甲!

반응형

[일본도쿄여행] 도쿄타워 중심에서 자유를 외치다! 역시 도쿄타워가 甲!

-11 APR 2015-13 APR 2015 Tokyo JAPAN






다이바역에서 전철을 타고 가는도중에 창문너머로 비치는 도쿄타워.





어찌 저 모습을 보고 도쿄타워를 안가볼수있을까 하는 마음에 우리도 모르게 내려서 도쿄타워를 향해서 가고있었다

가는도중에도 계속 우와를 연발하면서 그 옛날 파리에서 에펠탑을 볼때처럼 우린 그냥 그렇게 홀려서 도쿄타워까지 감 





도쿄타워앞에 도착했을때 왜 블로그에 그렇게 이 구도에서 사진이 많았나했는데

이 구도로 밖에 괜찮은 사진이 나오질 않는다 

오메 진짜 대박 저 영롱한 색 좀 보소.

진짜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면서 똑같은 사진 계속 찍음 ㅎㅎㅎ

나말고도 이렇게 찍는사람 한 10명은 있었다







도쿄타워 앞에 귀엽게 서있는 캐릭터 

요 캐릭터가 도쿄타워의 상징인것같았다

도쿄타워 올라가면 기프트샵이 있는데 다 저 캐릭터 모양으로 꽤나 많이 이것저것

팔고 있었다 근데 어떻게 보면 귀여운데 어떻게 보면 좀 징그럽지 않음?







으 ~올레에서 도쿄타워 바우처 무료로 주는데 그거 프린트까지 해놓고 인천공항에서 정신없어서 바우처로 안바꿔옴 

그래서 여기서 무려 900엔을 주고 입장권을 샀다 아 아숩다 ㅜㅜ


** 올레 이신분들은 꼭 홈페이지에서 무료 도쿄타워 입장권 바우처 출력해서 

인천공항에서 바우처로 바꿔가시길!!!!!!!!






 

올라가는 높이에 따라서 가격도 달랐다 우리는 딱 적당히 올라가는 150m짜리로 샀다

사실 친구가 그거면 충분하다고 알려줬기 때문에 쿄쿄

더 높이 올라가도 어지럽기만하지 뭐 딱히 (안가봐서 폭풍 비하)







약간 롯데시네마같은 분위기속에서 엄청난 친절서비스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는데 여기서 엘레베이터 걸이 아니라 맨들이었다

그리고 목소리도 엄청 낭랑했다는 캭






그렇게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면서 티켓 한장 콱!

우리가 산 티켓은 그냥 메인티켓 !







올라가자마자 이런것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사실 다른 전망대간 느낌이랑 별반 다를게 없었음 ㅎㅎㅎ

지금부터는 그냥 우리 남산타워라고 생각하고 보시면 진짜 남산타워가 보일꺼임 ^^







 

하지만 아 비로소 내가 도쿄에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므흣했던 순간

힘들고 몸도 피곤하고 했지만 도쿄라는 곳에 와있고 친구들과 함께여서 기분이 너무좋았던 순간이라고나 할까






전면이 모두 통유리로는 설계가 힘들었겠지만 조각조각되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도쿄의 야경을 한번에 다 담고 싶은데말이지......

그래도 뭔가 더 아기자기하고 여러가지 준비한것들이 눈에 보여서 더 귀여웠다는.......








나의 베스트샷 ㅎㅎ 일본은 정말 주말이고 피크타임인데도 차가 정말 없었다

진짜 차막힘은 있을수없는일처럼 진짜 신기했다

아~ 금요일 토요일에 이렇게 차가 없을수도 있나??하는 생각과 함께 좀 부러웠다

우리는 금,토요일에는 택시잡기 하늘에 별따기고 안막히면 이상한건데 말이지.......









이런 기념품들이 너무 귀여워서 사고싶었는데 말이지......

이렇다 하게 기념이다 하고 줄 사람도 없고 줘도 좋아할것같지 않은 그런 느낌이 ㅋㅋㅋ

그래서 사고싶은맘은 고이고이 넣어둠..............







요 엽서는 정말 예뻣다 벚꽃이 필때 오면 도쿄타워도 저렇겠구나 하는 생각이......

그리고 진짜 따뜻한 봄에 다시 한번 와보고 싶은 그런 마음도 함께!






약간 고소공포증이 있는 나에게 여기는 너무 무서웠던 곳 

통유리로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아래를 쳐다보거나 위에 올라가서 잠시 체험할수있는 곳인데

보자마자 속이 안좋아지는 그런 효과가 있었다 암튼 높기는 진짜 높았음...







가까스로 올라가서 남긴 사진한장!

윽 이게 뭐라고 내가 저길 올라가다니 ㅠㅠ 아직도 보기만 해도 어지러울려고한다 ㅠ

이렇게 쓱 기념품가게까지 다 돌아보고 난뒤에 내려왔다 엘레베이터에는 이렇게 귀여운 

그 도쿄타워 캐릭터가 또 있었다 쿄쿄







도쿄타워는 정말 인상깊었던 도쿄관광지중 하나.

야경은 꼭 보고 꼭 올라가보라고 하고 싶은 곳.

다른사람들은 시시할수도 있지만 그냥 나에게 좋았던 곳으로 기억되는곳.



★도쿄타워 타임랩스로 찍은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