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일본도쿄2015

도쿄의 맛집 24시간 스시체인점 스시잔마이(すしざんまい) 롯폰기점

반응형

[도쿄맛집]24시간 스시체인점 스시잔마이(すしざんまい) 롯폰기점

-11 APR 2015-13 APR 2015 Tokyo JAPAN







도쿄타워가 갔다가 나오면서 오늘은 어제의 설움을 날려보내리 하면서 스시집을 찾았다

그 시간이 얼마 안된줄 알았는데 10시가 가까워온 시간이라 우리가 생각하던 미도리스시는 가지못했다

(미도리스시는 엄청난 맛집이었다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움 .....9시엔가 끝난다고 하더라)

그래서 일본유학을 오래한 그 친구한테 도움의 손길을 청했다 

우리의 위치를 알려주고 근처에 맛있는 스시집 있냐고 ...

배가 고픈 상태에서 맛없는곳을 가면 너무 화가 날것같아서 ㅠㅠ 

그래서 추천해준곳이 스시잔마이!!!!(すしざんまい) 롯폰기점이 가깝다고 해서 여기로 왔다






사실 우리는 이 전날 롯폰기를 왔었던 지라, 금방 찾을수있었다.

여기가 맛집인줄 알았으면 그 전날에도 와서 먹는거였는데 아쉬웠다 

그래도 이제라도 온것에 감사하면서^^







봄축제라고 해서 저렇게 기간을 정해놓고 이벤트가격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1180円 짜리 하나 시키고 메인메뉴에서 스시만 나오는거 하나 시키고 

생맥주 두잔을 우선 시켰다 






진짜 꿀맛이었던 나마비루! 생맥주! 역시 일본이 나마비루는 아주 대박이여 ㅎ

맥주마시면서 먹을 덴푸라도 같이 시켰다 스시잔마이가 스시도 스시지만 튀김도 맛있었다는!







바에 앉은 사람도 제법되었다 

그리고 자리도 꽤 많았는데 저기가 다 찰정도니,,,,,

체인점이어도 맛집이 아니고서는 못할듯 ,,,,,

그리고 일본은 매장안에서 흡연이 가능해서그런지 먹으면서 담배피는사람들이 꽤있었는데도

환풍이 잘되서 그런가 담배냄새가 별로 안났다는것이 신기했다






우리가 주문한 스시 세트?개념의 메뉴가 나오고

그리고 이벤트로 진행했던 스시도 한가득!

사실 나오는거 보고 더 시켜야하나? 할정도로 양이 적었는데 

먹다 보니 다 먹기도 전에 배가 불렀다 







진짜 하루종일 돌아댕기고 속안조아서 스시를 먹은게 첫끼라서 허겁지겁 먹은듯

그리고 진짜 마셨다 마셨어 스시를 ㅋㅋㅋㅋ

같이 나온 미소시루도 맛났음 





외국인들도 제법 많았다

젓가락질 잘해서 먹는모습보니 대견스럽더군 ㅋㅋㅋㅋ

참고로~ 여기에 나오는 반찬같은 샐러드가 맛있어서 더 달라고했는데 

돈을 받아서 , 아 맞다! 여기 일본이지! 했다는 ㅋㅋㅋ






이번 일본여행에서 맛있었던 곳을 고르라고 한다면 여길고를거같다

비록 사람들이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 미도리 스시에는 갈수가 없었지만 

24시간하는 스시집 치고는 너무 괜찮았고 맛있었고, 특히나 서비스가 너무 좋았다







그 매니저님을 못찍은게 너무 아쉽다 같이 한방찍을껄.

그러고 보면 좋은경치 맛있는 음식 다 중요하지만 역시 사람인지라 일본에서 만난 일본사람이 

일본의 이미지를 좌지우지하는거 같다. 난 이날 ! 맛있기도 했지만 행복하기도 했다





반응형